•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티오피에스, SIMTOS(심토스) 2018서 다채로운 초고압 기술과 워터젯 솔루션 공개
워터젯 가공 솔루션의 선도적 기술 한자리 모아
발행일자 : 2018년04월05일 14시00분

워터젯 전문 기업인 ㈜티오피에스(대표 여명헌)는 4월 3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생산 제조 기술 전시회인 SIMTOS(심토스)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티오피에스는 킨텍스 제1전시장인 한국관 2홀에 위치할 예정으로, 이번 SIMTOS 2018에 총 3종류의 모델을 선보인다. 

티오피에스와 티오피에스가 속해있는 Shape Technologies의 워터젯 하드웨어/소프트웨어 기술, 초고압 기술이 응축된 Mach500, 정밀 절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Nanojet, 올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3면 접근 방식의 Mach 200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Mach 500과 Nanojet은 실제 가공을 통해 초고속, 초정밀 가공을 현실화 한다. 이와 더불어 소재의 자유로운 로딩/언로딩이 가능한 Mach 200과 Mach 200 전용 베벨 절단·테이퍼 보정이 동시 작업 가능한 5축 헤드인 피봇+를 전시·예약 판매해 전시회 관람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전시회를 총괄하는 티오피에스 이민규 이사는 “티오피에스와 Shape 그룹이 가진 독보적인 초고압 기술과 초정밀, 5축·Non-taper·Compass 등의 다양한 워터젯 솔루션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며 “워터젯 업계 유일의 유지보수 및 사전점검 서비스 프로그램인 TopsCare와 노후 증압기(초고압 펌프의 핵심부품) 보상 판매 이벤트를 전시회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부품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고 이번 전시회를 통한 원스톱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티오피에스는 1999년 설립 이후 산업 수요를 기반으로 한 워터젯 절단 솔루션을 특화시킨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현재 티오피에스는 워터젯 시스템 설치 기준 한국 시장 점유율 70%를 확보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기술 발전과 전폭적인 고객지원을 위하여 2016년 글로벌 초고압 기술 그룹인 Shape Technologies와 한가족이 되었다. 

현재 그룹의 아시아태평양 허브로써 세계 워터젯 시장을 선도하는 Flow(세계1위), KMT를 비롯한 그룹 계열사들과 다양한 기술 및 제품 플랫폼 공유 등 꾸준한 협력을 통해 New-Mach 시리즈와 NanoJet 등 완전히 새로운 워터젯 시스템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으며, 이 시스템들은 자동차, 선박, 항공 우주, 반도체 등 첨단 산업에서 사용되고 있다. 

문의 : 055.333.7095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