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PNS 공식 SNS오픈
고객과 소통하는 온라인窓, 정보의 張되고자
발행일자 : 2018년04월05일 14시15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 오픈...온라인 기반 소비자 소통 확대

친환경 창호 선도기업 PNS가 공식 SNS 계정을 오픈한다. 2015년부터 블로그를 통해 고객들과 온라인상에서 활발히 소통해왔던 PNS는 이번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보다 폭넓은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SNS의 테마를 피엔에스홈즈, 피엔에스골프단으로 이원화해 운영하는 것이 특징으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컨텐츠 속에서 고객이 원하는 정보 수집을 용이하게 하는 한편 정확한 타깃 그룹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실생활 밀착형 SNS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피엔에스홈즈(@pns_window) PNS 창호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 소식을 제공한다. 창호는 리모델링 시 많은 예산을 차지하는 중요 인테리어 자재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적어 어렵게 느껴졌기 때문이다. 

제품 소개는 물론 드라마, 웹 예능 통해 소개되었던 장면을 통해 고객들이 실제 주거공간에서 제품이 시공된 모습을 상상해 볼 수 있도록 운영한다. 해시태그는 주로 창호, 샤시, 발코니확장, 거실 확장, 이중창 등 창호 리모델링과 관련된 키워드다. 피엔에스골프단 소속 선수들의 및 경기 일정 및 골프관련 소식은 피엔에스골프단(@pns_golfteam)은 에서 확인 가능하다.

LPGA와 KLPGA 월별 경기 일정, 대회 소개, 선수들의 경기중 소소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과 해외 골프대회 현장스케치 등 골프와 관련된 다채로운 컨텐츠를 다룬다. 특히 소속 선수 인스타그램 연동으로 선수들이 알려주는 관련 소식을 리포스트(Repost)해 쌍방향 소통에 힘쓰고 있다.

국내 SNS 사용률 1위 (67.8%)를 자랑하는 페이스북에서도 PNS를 만날 수 있다. (*출처: 나스미디어‘2018 인터넷 이용자 조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성된 컨텐츠의 확산에서 더나아가 선수 인터뷰 영상, 업계 소식 등 PNS를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한편 잠재 고객에게도 효과적으로 컨텐츠를 전달 하고자 한다.

PNS관계자는“온라인 집들이처럼 SNS를 통해 직접 꾸민 주거공간을 공개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문화는 더 이상 낯설지 않다. 또한 리모델링이나 인테리어에 사용할 건축자재를 실제 거주자가 직접 선택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며“국내 사용되는 SNS 중 1, 2위를 차지하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만큼 창호의 특장점과 기능을 비롯, 객관적 자료로 구성된 컨텐츠, 평소 궁금했던 피엔에스골프단 선수들의 일상, 경기 현장의 모습은 소비자와 소통 하는데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