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JS(주), 2018년 지사 및 대리점 모집 사업설명회 개최
주요 제품군별 지사 및 대리점 고객 초청
발행일자 : 2018년04월05일 14시20분

창호공사 관련 종합 제품을 전문 생산하고 있는 ㈜제일캐노피, 대신 알루텍(주), JS폴딩도어(주)(대표이사 박영순)(이하 JS로)가 지난 3월 13일 경기도 화성시에 소재한 본사에서 주요 제품군별 지사 및 대리점 모집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사 및 대리점을 희망하는 업계 관계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JS폴딩도어, 터닝도어, 요술망, 이지롤, 방범망(창), 미세먼지망, 주름방충망, 시스템루버, 어닝, 각도조절핸드레일, 발코니난간, 대문, 단조발코니 등의 생산제품 소개와 회사의 R&D투자 및 특허 인증현황, 지사 및 대리점 모집 내용에 대한 설명회 개최, 압출생산 및 도장, 제작공장 및 기술연구실 등 회사시설을 견학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박영순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창호공사 관련 다양한 제품을 원자재 에서부터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생산 공급할 수 있는 체계를 갖췄고, 품질이 확보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시장 환경의 한계성을 극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저가 모방제품과는 다른 원가경쟁력과 품질확보 및 차별점을 가져갈 수 있다”는 점과“다양하게 구비된 제품특성상 계절공사가 아닌 연중 시공을 통해 꾸준한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JS는 알루미늄 압출에서부터 완제품 가공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을 내재화한 일괄 제조설비를 보유하여 경쟁력 있는 제품가격과 품질보증 시스템 확보, 대량 생산 능력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이 특성상 알루미늄과 경첩, 손잡이, 기타 소모품 등의 원자재 수급이 원활하여 지사나 대리점, 시판업체 등에게 제품을 보다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창호와 안전재 분야 25년간의 기술축적으로 고품질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전담 연구 인력을 보유하여 신규 제품에 대한 신속한 대응과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JS는 대리점 및 지사를 희망고객사에게 평균 소비자가 보다 저렴한 제품공급과 축적된 기술 및 노하우 공개, 경쟁력 있는 판가위해 매월 원가 공개, 홍보 및 판촉지원 등의 파트너쉽을 제시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