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주)에스와이피티(SYPT) , 숨쉬는 나노방진방충망‘숨틀’대리점 및 총판모집
먼지 포집율은 높이고 공기투과율은 향상시켜, 유튜브 영상 통해 소비자 입소문 확대
발행일자 : 2018년06월05일 14시50분

미세먼지가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자리 잡으며 해결책이 중요해진 가운데, 미세먼지 나노방진망업체 ㈜에스와이피티(대표 박성열)에서 선보이고 있는‘숨틀’방진망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기존 방충망은 벌레를 막기 위함이라면 방진망은 먼지‘진(塵)’을써 말 그대로‘먼지를 방지하는 망’이다.

미세먼지 포집율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공기투과도인데 ㈜에스와이피티가 선보이고 있는‘숨틀’은 국제공인시험기관인 FITI시험연 구원으로부터 테스트를 받아 미세먼지 포집율 87%, 공기투과도 476cfm의 우수한 결과를 얻어 기존 자사 방진망에 비해 먼지포집율은 높이고 공기투과율은 향상시킨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알려졌다.

용도와 사이즈에 맞게 잘라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높은 빛 투과율로 실내가 어두워지지 않아 블라인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 사계절 내내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유튜브에 업데이트된‘숨틀’의 미세먼지 차단 효과 영상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해 관심을 모은다. 이 영상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망과 숨틀 방진망을 투명한 아크릴로 제작된 실내 공간에 각기 장착하여 먼지를 일부러 보내는 형식으로 테스트하는 모습이 담겼는데, 그 결과 일반망이 설치된 내부에는 갈색 먼지와 이물질이 가득한 반면 숨틀 방진망 쪽 내부에는 깨끗한 모습이 나타났다.

영상에는 실험 과정에서 먼지를 보내는 도중에 숨틀 방진망 실내에 설치된 종이 천이 날리는 모습까지 담겨 단순히 모든 바람을 막으며 먼지까지 막는 개념이 아니라 공기 투과는 잘 되면서도 먼지를 막아주는 특징까지 포착됐다. 방진망의 방수테스트 영상도 함께 공개했는데, 이 영상에서는 일반 망이 물을 그대로 통과 하는데 반해‘숨틀’은 물을 차단함으로써 유해 성분이 섞인 비나 눈까지 걸러줄 수 있음을 보여준다.

이처럼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는 미세먼지 방진만‘숨틀’과 관련 ㈜에스와이피티에서는 현재 대리점 및 총판점을 모집하고 있다.

(031.932.8397)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