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LG하우시스, 창호 안전 강화 옵션 ‘세이프 클로저’ 새롭게 선보여
천천히 감속하여 닫히는 ‘안전 감속 기능’으로 손 끼임 방지
발행일자 : 2018년07월20일 14시40분

LG하우시스가 창호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창호 안전 강화 옵션 ‘세이프 클로저’를 새롭게 선보였다.

세이프 클로저는 창호 개폐 시 천천히 감속하여 자동으로 닫히는 안전장치로, 창호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방지하고 소비자의 이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세이프 클로저는 창호를 개방할 때 힘을 많이 주지 않아도 가볍게 열려 손목의 무리를 줄여준다. 특히 창호를 아무리 세게 밀어도 서서히 닫히는 ‘안전 감속 기능’으로 손 끼임을 방지해 주고, 살짝만 밀어주면 자동으로 닫히는 ‘오토 클로징 기능’으로 잠김 오작동을 막아준다.

이 밖에도 LG하우시스는 안전성, 에너지 절감. 편의성 등 소비자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다양한 창호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커스텀 서비스’를 통해 기존 창호업계에서 시도하지 않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잠금 상태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잠금 표시 핸들’, 키즈락 기능이 더해진 ‘안전강화 방충망’, 초미세먼지까지 걸러내는 ‘유해먼지저감 필터망’ 등 안전 강화 옵션을 비롯해, 단열 성능을 강화한 ‘수퍼로이유리’, 문을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이지 오픈 핸들’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최근 창호 시장에서도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을 자신의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LG하우시스는 소비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창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과 기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