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필텍글라스, 공장확장 이전을 통한 맞춤 제품 공급 확대
발행일자 : 2018년07월20일 15시00분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하고 있는 특수유리 유통전문업체인 ㈜필텍글라스(대표 백성규)가 최근 경기도 하남시 초광산업단지내로 확장 이전을 단행하고 판유리 유통을 중심으로 가공까지 연계하여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확장 이전한 공장은 신축 공장으로 대지 825㎡, 건물 1,155㎡(2층) 규모로 특수유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판유리 제품의 신속한 공급이 가능하며 판유리의 재단 및 면가공, 접합까지 유통과 가공의 시너지를 통한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데 큰 의의가 있다. 

새롭게 공장을 확장 이전한 계기로 이 회사 관계자는 “자사는 특수유리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판유리 제품의 유통을 전문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확장 이전은 유통 품목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의 맞춤 공급과 더불어 재단, 면가공 및 접합까지 가공의 확대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있다. 특히, 차세대 특수유리 제품인 PDLC(가변유리)를 활용한 기능성 스마트유리 및 곡접합유리의 공급을 확대하여 필텍글라스만의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고 전했다. 

신공장은 기존 공장 인근 하남시 초광산업단지내에 위치하고 있어 유통의 최적화 된 입지를 갖추고 있다. 초광산업단지는 인근에 서하남IC가 위치해 있으며 서울 동부권과 인접하여 최상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유통품목 확대와 가공제품까지 연계하여 소비자들에게 쉽고 편하게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체계를 이룬 것이 가장 핵심이다. 

이를 위해 신축시 효율적인 레이아웃을 구성하고 있다. 접합유리 생산설비는 최대가공사이즈 2,300×3,600mm로 인테리어용 페브릭 접합 및 곡접합까지 맞춤형 접합유리 생산이 가능하다. PDLC(가변유리)제품은 최대사이즈 2,300×3,600mm로 국내 최대규격의 고품질의 제품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필텍글라스가 추구하는 방향은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리제품에 대한 토탈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특수유리를 중심으로 100여종의 제품을 확보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제품의 맞춤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가공은 접합유리 및 면가공을 중심으로 인입부터 출고까지 원스톱 생산이 가능하게 구성하고 있다. 특수유리 전문공급업체로서 가공유리 제품에도 차별화를 진행하여 PDLC(가변유리)용 스마트유리를 비롯하여 곡접합유리 공급에 역점을 둘 방침이다.

신제품 12mm 바닥용 체크글라스(백유리) 출시

필텍글라스에서는 유통 확대와 더불어 신제품으로 바닥용 논슬립 제품인 체크글라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체크글라스는 유리두께 12mm 백유리 제품으로 체크무늬에 미끄러지지 않는 논슬립 기능을 갖춘 고급 제품이다. 최대공급사이즈는 1,800×2,400mm이며 강화 및 접합까지 가능하여 일반적인 유리 바닥 및 유리계단등 다양한 용도로 적용이 가능하다. 백유리의 은은한 빛반사와 체크의 디자인이 접목되어 인테리어적인 효과도 뛰어나며 12mm 두께의 바닥전용 제품으로 안전성까지 확보하고 있다. 필텍글라스에서는 체크글라스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차별화 된 신제품을 선보일 방침이며 공장 2층에 유리관련 종합전시장도 구성할 예정이다. 

문의 :02.812.6205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