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LG하우시스, 포스트 차이나 ‘베트남’ 창호시장 본격 진출
호치민에 창호전문매장 윈도우플러스 1호점 오픈
발행일자 : 2018년08월20일 15시50분

전략제품 ‘리얼메탈’ 판매, 금속 성분 원료로 구현한 All Metallic Color 창호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는 베트남 호치민 시내(2군지역 투티엠)에 창호전문매장인 ‘LG하우시스 윈도우플러스 호치민 1호점’을 공식 오픈했다.
호치민 1호점은 국내 창호업계 최초로 전시형 창호 전문점을 선보였던 노하우를 담아 현지 베트남 창호업체들과 차별화된 판매 방식으로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매장은 고객이 창호를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음, 단열 등 창호의 주요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해 현재 베트남 시장에서 주력으로 사용하는 저가 알루미늄 창호 대비 선진 PVC창호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기존 백색 PVC창과 완전히 차별화된 컬러 제품으로 신제품 ‘리얼메탈(Real Metal)’을 전시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리얼메탈은 LG하우시스가 베트남, 인도 등 해외 시장을 타겟으로 선보인 차별화 제품으로, 메탈릭 컬러를 창호 표면에 입힌 All Metallic Color 창호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컬러 창들이 안과 밖 중 한 면만 색상이 있거나 목무늬 시트를 래핑했던 것과 달리, 창의 안과 밖, 레일부까지 전면에 실제 금속성분이 함유된 원료로 구현한 메탈릭 컬러를 입혀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LG하우시스는 전략 제품인 리얼메탈을 주력으로 2017년 하반기 베트남 시장에 본격 진출하여 이미 품질과 영업력을 갖춘 대형 유통 거래선을 확보하였으며, 베트남 현지에 진출한 국내 건설사의 대형 아파트 현장부터 베트남 로컬 대형 건설사의 주요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등 성과를 보이고 있다.  

LG하우시스 창호사업부 황진형 전무는 "LG하우시스는 차별화된 고객 가치 제공으로 고속 성장을 보이고 있는 베트남 창호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향후 포스트차이나로 불리는 베트남에서의 하우시스의 활약이 주목된다.

문의: 080-005-4000 / www.z-in.com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