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광성유리산업, 강화복층물량 확대에 따른 고품질 시스템 가동
시공도 병행하여 가공과 시너지효과 기대
발행일자 : 2018년09월05일 17시15분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종합유리가공전문업체인 ㈜광성유리산업(대표 노문섭)이 최근 강화복층유리 가공 물량 확대와 함께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한 고품질 판유리 가공을 실현하고 있다. 

이 회사는 판유리 2차가공 업체로서 최상의 가공 시스템을 확보하고 고기능성유리 및 안전유리의 품질을 높여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상업용 유리를 중심으로 강화 및 접합유리의 가공에 주력하던 방향을 복층유리 가공의 확대로 고품질의 맞춤형 가공을 진행하고 있다. 광성유리산업에서는 최근 강화복층물량의 확대를 통해 복층유리 가공에서의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강화복층유리 가공 확대에 대하여 이 회사 관계자는 “과거 강화복층물량이 상업용 건축물에 집중됐다면 최근에는 주거용 아파트를 비롯하여 상가등 다양한 공간에서 강화복층유리 적용 물량이 늘어나고 있다. 에너지절약에 안전까지 확보해주는 강화접합유리는 고품질의 제품이 공급되어야 한다. 자사는 강화유리, 복층유리, 접합유리까지 판유리 가공에 있어 최적의 생산 시스템을 갖추고 고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강화복층유리 가공에서도 경쟁력이 높다고 자부한다.”고 전했다. 

광성유리산업에서 주력으로 가공하고 있는 강화복층유리는 로이유리를 적용하고 아르곤가스 주입까지 진행한 고기능성 복층유리이다. 이를 위해 전자동 복층유리 생산라인 2개와 강화에 접합까지 효율적인 생산시스템의 최적의 작업인원을 갖추고 세심한 제품 생산에 힘을 쏟고 있다. 

한편, 광성유리산업은 올해부터 창호단종면허를 다시 살려 유리공사인 시공파트를 확대하고 있다. 상업용 건축물을 중심으로 다양한 유리시공의 경력을 높여 기존 판유리가공과 높은 시너지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시공은 과거에 진행하다가 중단하고 그 동안 가공만 집중적으로 운영해 왔다. 시공사업을 중심으로 변화를 주는 것이 아닌 자체적인 시공능력을 갖추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공까지 병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문의 : 031.792.2398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