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한국아존(주), 글로벌 운영 정책에 따라 ‘(주)아존아시아’로 사명 변경
아시아 지역 알루미늄 창호 커튼월 단열 시장 환경에 적극 대응
발행일자 : 2018년09월05일 17시35분

알루미늄 창호 커튼월 단열 전문기업인 한국아존(주)은 글로벌 운영 정책에 따라 (주)아존아시아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지난 8월 1일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아시아 지역 알루미늄 창호 커튼월 단열 시장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국가별 고유한 특성에 맞는 마케팅에 전념하기 위해 이뤄졌다. 

(주)아존아시아는 기술 및 서비스의 차별화를 통하여 국내 알루미늄 단열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으며 한국뿐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작의 단열재 수출량 또한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전세계적으로 강화되는 창호 단열 시장에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품질 경쟁력 확대를 통해 알루미늄 창호 단열 분야의 리더로 자리매김해 나간다는 목표를 세웠다. 

‘(주)아존아시아’라는 새로운 사명에는 아시아 시장 마케팅 구심점 역할을 하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한편, AZON USA INC는 1977년 미국 미시간주 칼라마주에 창립한 이래 4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알루미늄 창호 단열 전문 기업으로 기술혁신을 이끌어 왔다. (주)아존아시아는 1983년 Azon USA INC와 기술 제휴로 국내 마케팅을 시작한 이후 1999년 한국 법인으로 정식 출범하여 20년간 국내 알루미늄 창호 커튼월 단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