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하이컴텍, 유리, 창호정보 공유전문 App ‘창호포털’ 출시
유리, 창호관련 모든 정보를 스마트 폰으로 손쉽게 확인
발행일자 : 2018년09월20일 15시45분

유리, 창호, 스텐 관련 프로그램 개발 전문업체인 (주)하이컴텍(대표이사 강구만)이 기존에 없었던 유리, 창호 분야 전문포털인 스마트폰 전용 앱 ‘창호포털’ APP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컴텍은 유리, 창호관련 전문적인 포털이 없어 업계관련자들의 정보공유에 어려움을 느낀다는 점을 인식하고 5년간 ‘창호포털’을 기획, 개발하고 올해 정식 출시를 완료하였다. 

창호포털은 뉴스/기계장터/구인구직/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업계관련자들이 궁금해 하는 모든 정보를 창호포털에서 얻을 수 있어, 유리·창호 관련 전문포털을 필요로 하던 사용자들에게 가뭄의 단비 같은 역할을 해낼 것으로 보인다.

‘창호포털’을 살펴보면 뉴스 기능을 통해 유리, 창호관련 전문 언론사들의 주요뉴스를 모바일로 한 화면에서 손쉽게 볼 수 있도록 하였고, 기계장터에서는 중고기계의 즉시촬영, 등록을 통해 손쉬운 중고기계 매매를 가능하게 제공하였으며, 구인구직을 통해 유리·창호 전문 인력의 구인, 구직을 가능하도록 하였다. 또한 커뮤니티에서는 각종 정보들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도록 분야별 게시판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강구만 대표이사는 “20년간 유리·창호 관련 프로그램을 개발하면서, 현장담당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5년여의 기간 동안 기획. 개발을 통해 드디어 창호포털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업계 담당들이 창호포털을 통해 여러 가지 정보들을 공유하며 상생의 길로 걸어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사용자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가며 미래를 선도하기 위해 유리·창호 업체에 필요한 ERP연계 WEB/Mobile 기능 및 기계제어 분야에서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하였다.

창호포털은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창호포털’을 검색하면 다운이 가능하다.

문의 : 1566.8591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