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스페이서코리아, 신개념 복층유리용 아르곤가스 주입기계 공급
6개의 주입구를 통해 6개의 복층유리 동시 주입 가능
발행일자 : 2018년10월20일 14시00분

창호 및 산업관련 기계 업무에 오랫동안 종사 해 온 경남 양산에 위치한 스페이서 코리아(대표 나명일)가 최근 신개념 복층유리용 아르곤가스 주입 기계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복층유리용 아르곤가스 주입기계는 빠른 작업 속도와 고품질, 편리성을 동반한 기계로 평가하고 있다. 새롭게 아르곤가스 주입기계를 선보인 계기로 이 회사 나명일 대표는 “복층유리 시장이 에너지절약형 고기능성유리 시장으로 변화하고 있다. 단열성능을 높이기 위한 아르곤가스 주입은 복층유리의 기본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최근 추세는 자동화에 초점을 맞추어 빠른 생산속도를 통한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우선시 되고 있다. 현장 상황에 맞춰 맞춤형 아르곤가스의 주입이 가능하고 빠른 속도와 정확한 가스 주입으로 생산성 및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장비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신개념 복층유리용 아르곤가스 주입기계의 가장 큰 특징은 6개의 주입구를 통해 아르곤가스의 주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생산성이 높고 효율적이며, 안정적인 가스주입단열유리의 생산이 가능하다. 특히 6장의 복층유리를 동시에 주입이 가능하다는 점은 가공상황에 맞춰 최상의 속도를 낼 수 있다. 

이 장비는 지멘스(SIEMENS) 프로그래머블 컨트롤러(PLC)를 사용하여 세밀하고 정확한 작동방식을 갖추고 있으며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한 쉽고 편하게 작동할 수 있는 원리를 갖고 있다. 이는 주입 가능한 입력 흐름이 안정적이고 압력 균형장치와 고정밀 압력센서를 체택 하여 컴퓨터를 통해 완벽한 제어를 이룬다. 팽창 가능한 압력 흐름을 보다 균형 있게 만들어 폭발이 발생하지 않게 한다. 

이 외에도 작업 스타일의 선택기능은 가스와 시간이 채워진 두가지 방식으로 작업모드 선택이 가능하고 복층유리의 아르곤 함량 및 충전 시간은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정확한 주입과 편리한 기능으로는 가스의 충전이 완료되면 자동 정지 및 경보의 기능을 갖췄다. 이는 셋팅해 놓은 가스 충전량 및 시간에 도달하면 정확하게 기계가 제어하고 컨트롤하여 상황을 알려주는 방식이다. 

또한, 복층유리 내부 아르곤가스 함량을 실시간으로 표시해 주어 정확한 충전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이 제품은 전세계적으로 공급을 진행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기술지원과 AS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개념 복층유리용 아르곤가스 주입기계는 컴펙트 한 사이즈에 이동이 편하여 좁은 공간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복층유리의 정확한 아르곤가스 주입이 진행되기 때문에 고품질의 가스주입단열유리 생산에 높은 효용성을 나타낸다. 기존의 복층유리 자동화라인과 연계해서 사용시 효율성을 높여주며 작은 규모의 중소 가공업체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회사 나명일 대표는 “가스주입단열유리 생산은 빠른 생산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정확한 가스주입과 주입 후 가스가 세어 나오지 않는 품질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주입 후 완벽한 밀봉까지 고품질 가스주입단열유리를 생산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페이서코리아에서는 가열 압착식 간봉인 트루스페이서(TRUSPACER)(Warm Edge Spacer)의 생산 시스템의 공급도 확대하고 있다. 이 제품은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 받고 있는 제품으로 기존의 알미늄 간봉+부틸+흡습제+치오콜 기능을 하나로 해결한 신개념 복층유리용 간봉이다. 

문의 : 055.363.6383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