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주)더존시스템, 외창 전용 ‘멀티폴딩도어’ 출시
단열, 방풍, 소음, 디자인에 특화된 폴딩도어
발행일자 : 2018년10월20일 14시25분

유리 단열 고정시스템 및 고단열재 양면 적용

폴딩도어 업계를 선도해 온 (주)더존시스템(대표 김태현)이 최근 기존 폴딩도어의 기능적 단점들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멀티폴딩도어 신제품을 출시했다. 

멀티폴딩도어는 ‘바닷바람에도 강하다’ 라는 슬로건을 내건 제품으로 단열, 방풍, 소음, 디자인에 특화된 제품으로서 염분과 바람이 강한 해안가 건축에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인테리어에 맞게 원하는 색상을 손쉽게 적용하거나 교체가 가능하여 관련업체 및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멀티폴딩도어는 외창 전용으로 개발된 만큼 적용될 장소의 특성에 맞게 24㎜에서 42㎜ 삼중유리까지 세 가지 유형의 유리 두께를 선택해 적용할 수 있으며 특수원목 또는 PVC 소재를 양면으로 적용해 폴딩도어 최고 수준의 단열시험성적 1.237W/㎡K 수준을 자랑한다.

또 업계 최초 3중 스마트 잠금 시스템과 가스켓을 적용해 기밀성과 견고함을 향상시켰으며 최대 넓이 1m, 높이 7m의 넓은 유리패널을 사용해 확트인 시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장소와 특성에 따라 다양하고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특수 하부 하드웨어는 총 중량을 효율적으로 분산하여 안정적이며 스테인리스 하드웨어를 적용해 녹방지와 장기간 사용해도 부드러움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프레임 컬러는 우드 9가지 컬러로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며 래핑 방식의 컬러 시트로 다양한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주)더존시스템은 멀티폴딩도어 등 부가가치 높은 신제품을 비롯 기존 폴딩도어와 함께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면서 공격적인 영업확대를 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1522.1104)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