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주)아존아시아, AZON ASIA로 새로운 도약의 시작
아시아 지역 알루미늄 창호 커튼월 단열 시장 환경에 적극 대응
발행일자 : 2018년11월05일 14시35분

알루미늄 창호 단열 대표 브랜드인 AZON System과 PVC 창호 Color Coating System LUVIX를 공급하는 ㈜아존 아시아(영문 Azon Asia Inc.)는 지난 8월부터 변경된 사명(구 한국아존㈜)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지난 10월 15일 ㈜아존 아시아 충주본사에서 개최하였다.

㈜아존 아시아 사명 변경은 한국아존㈜ 설립 20주년을 맞아 아시아 지역 Headquarter로 승격함에 따른 조치로, 금번 행사에는 Azon Global Headquarter의 영업, 마케팅담당 Vice President Mr. Jerry D. Schwabauer, 재무담당 Vice President Mr. Matt Deittrick 및 Azon China 법인장인 Mr. Zhou Liang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금번 승격을 통해 ㈜아존 아시아는 아시아에서 한국 외 기존 Global Headquarter에서 담당하던 중국, 일본, 대만, 베트남 등에 위치한 고객사 및 시장을 통합하여 운영하고 기술, 서비스 지원을 담당하게 되었다.

이의 일환으로 지난 9월 베트남 고객사 방문, 10월 16일부터 2박 3일의 일정으로 Azon China 법인을 방문하여 ‘One Team in ASIA’란 주제의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아시아 창호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으며 그 저변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아존 아시아 관계자는 “금번 승격을 통해 아시아 지역 시장을 통합 관리함에 따라 발생하는 시너지를 통해 더욱 효과적인 영업활동은 물론이고 기존 고객들에게도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금년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Azo-CoreTM와 함께 ㈜아존 아시아의 새로운 도약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향후 아시아 지역 Headquarter로서 ㈜아존 아시아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AZON USA INC는 1977년 미국 미시간주 칼라마주에 창립한 이래 4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알루미늄 창호 단열 전문 기업으로 기술혁신을 이끌어 왔다. (주)아존아시아는 1983년 Azon USA INC와 기술 제휴로 국내 마케팅을 시작한 이후 1999년 한국 법인으로 정식 출범하여 20년간 국내 알루미늄 창호 커튼월 단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기사제공_(주)아존아시아 (02.3449.2200 www.azonasia.com)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