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한강산업, 고품질의 차별화 된 가스충전기 공급 확대
특허를 출원한 전용제어 시스템으로 모방제품 엄정 대응
발행일자 : 2018년12월12일 16시45분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한강산업(대표 서중원)이 최근 복층유리용 아르곤 및 크립톤 가스 충전기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품을 안정화 시키고 공급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강산업은 가스충전기에 대하여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쉽게 쓸 수 있는 보편화에 힘을 쏟고 있다. 올해만 30대를 출고했으며 지금까지 총 200여대를 공급하여 국내 복층유리용 가스충전기 제품에 대해서는 이미 보편화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제품에 변화를 주고 있는 부분은 정확하고 안정적인 가스 충전으로 기존에 95%에서 100%충전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 서중원 대표는 “자사의 가스충전기는 특허 받은 제품으로 안정적인 가스 주입이 가능하고 견고하다. 이미 가스충전시 95%이상을 넣고 있지만 최근에는 100%까지 넣는 것을 많이 요구하여 기본적으로 100% 충전의 세팅을 제공한다. 속도도 향상되어 1,000×1,000mm사이즈 복층유리 가스주입은 1분정도밖에 소요되지 않기 때문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가스주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강산업의 가스충전기는 국내에서 실용신안(20-0450239)을 획득한 전용제어 시스템을 중심으로 작업의 에러 및 가스 손실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고속 주입속도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버튼하나로 조작이 가능하게 하여 편리하고 간단한 조작이 가능하며 가스실린더를 자체 탑재하여 정확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전면 조작부에는 가스 압력게이지와 진공게이지, 충전상태 지시계, 전원 지시계, 전원 스위치, 긴급 정지 스위치를 배치하여 정확하게 상태를 파악하고 간편하게 조작을 진행할 수 있다. 

서중원 대표는 “자사의 가스충전기에 관하여 모방제품에 대하여는 엄정하게 대응해 나갈 것이다. 계속적으로 장비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AS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드는 것이 우선이다.”고 밝혔다. 

한편, 한강산업에서는 기본에 충실하며 고장이 없는 부틸기의 공급을 확대하고 있으며 중고 복층유리 생산라인도 병행하여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 설비를 수리해서 공급하는 것이 아닌, 부품부터 방식까지 새롭게 구성하고 새제품 같이 리뉴얼해서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 031.359.8745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