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세명케미컬, 고품질 단열간봉 크로마텍 울트라 공급 확대
Alu-Pro Group ROLLTECH사 제품으로 우수한 성능 발휘
발행일자 : 2018년11월20일 16시45분

부산광역시 금정구에 위치한 단열간봉 및 복층유리 부자재 전문 공급업체인 ㈜세명케미컬(대표 박병건)이 최근 이탈리아 Alu-Pro Group의 ROLLTECH사 단열간봉 제품은 크로마텍 울트라의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이 회사에서 공급을 확대하고 있는 크로마텍 울트라(CHROMATECH ULTRA)는 고강도 플라스틱과 미세한 스테인레스 스틸 구조로 이루어진 현대적인 하이브리드 단열 간봉 제품이다. 이 간봉의 특별한 구조는 간봉의 탁월한 벤딩 성능과 높은 프레임 안전성 및 가장 낮은 U-value 값을 준다. 

특히 첨가제가 필요 없이 모든 표준화 된 도구를 사용하는 벤딩 기계로 작업을 할 수 있어 높은 작업성을 갖추고 있다. 크로마텍 울트라의 탁월한 벤딩 기능은 제품의 품질이나 내구성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뒷면의 플라스틱 표면은 매우 강하고 저온에 대한 저항성이 매우 우수하다. 

또한 코너부위를 해체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여 높은 안전성을 보장한다. 제품의 특징으로 간봉 높이 감소는 6.9mm 이며 적은 열손실(Stainless steel 15.0 W/(mK) + top surface in specialist plastic 0.17 W/(mK)을 나타낸다. 뛰어난 밴딩 능력과 더불어 “Overbend” 할 필요성을 줄인다. 더불어 코너부위의 안전성까지 보장되는 맞춤형 단열간봉 제품이다. 우수한 코너부위는 부틸 작업시 최상의 조건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크로마텍(CHROMATECH) 제품은 0.18mm 스테인리스 스틸이 있는 전통적인 6.5mm 단열간봉이다. 알루미늄 간봉의 모양과 외형을 닮았고 스테인리스스틸을 위한 기계로 밴딩이 가능한 전형적인 간봉이다. CHROMATECH은 친숙하고 최적의 생산 방법을 놓치지 않고도 열적 이점을 얻는다. 

열전달 계수가 낮고 두께가 낮아진 결과로 창 가장자리에서 열 손실이 25-40% 줄어든다. 이를 통해 난방 비용을 줄이고 환경에 이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CHROMATECH은 코너 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뿐만 아니라 오토밴딩 생산이 가능하다. 공급 제품은 8∼24mm제품으로 높이는 6.5mm이다. 두께 0.18mm 스테인리스 스틸제품으로 20∼40%의 열손실을 줄인다. 코너키와 일자키 모델을 갖추고 있다. 

크로마텍 플러스(CHROMATECH PLUS) 제품은 스테인리스스틸로 만들어졌으며 최상의 디자인과 성능을 갖추고 있다. 이 간봉의 특징적인 외관은 단열을 시각적으로 증명하며 높은 수준의 안정성과 오토밴딩을 예로 들면 유연한 생산과정을 선택 할 수 있다. 

CROMATECH plus는 열 전도도가 낮고 제품의 벽 두께의 감소로 사용자들에게 열 손실이 현저히 적게 해준다. 창문의 가장자리 부분에서 30~50%정도의 열 손실을 달성 할 수 있다. 그리고 내부의 온도가 평소보다 1~2도 정도 증가되었을 때 응축을 최소화하고 창 프레임의 손상을 방지한다. 이 제품은 광 굴절을 위한 슬롯이 있는 0.15mm 스테인리스스틸이 있는 7mm 단열간봉 제품으로 대형 프레임 및 4중 유리시공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ROLLTECH의 모든 단열간봉 제품은 100% 재활용이 가능하며 50∼70% 원재료가 재활용 자재로 만들어 졌다. CO2 배출을 줄이며 세계에서 가장 친환경 적인 간봉 제품이다. 

한편, 세명케미컬은 2002년부터 무역업을 시작으로 2005년 본격적인 복층유리 부자재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최초 흡습재를 중심으로 공급을 진행했으며 2008년 Alu-Pro 제품을 공급하기 시작, 2010년부터 단열간봉 ROLLTECH 제품을 본격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현재 ROLLTECH 제품은 년간 300만㎡이상을 공급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프로필글라스 제품과 3A 흡습제를 비롯하여 복층유리 부자재를 전문으로 공급하고 있다. 

문의 : 051.818.9119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