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필텍글라스, 가공시스템 확대를 통한 맞춤형 제품 공급
접합을 중심으로 가공, 유통, 판매의 멀티시스템 운영
발행일자 : 2019년03월20일 16시05분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하고 있는 특수유리 유통전문업체인 ㈜필텍글라스(대표 백성규)가 최근 접합유리생산을 중심으로 한 가공사업 확대를 통해 가공과 유통, 판매의 맞춤형 가공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 회사에서 가공을 확대하고 있는 접합유리는 EVA접합설비로 최대가공사이즈 2,300×3,600mm이며 고투명&칼라 접합을 중심으로 곡유리 접합까지도 가능한 생산설비이다. 일반적인 인테리어 접합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디자인의 접합유리에서부터 패브릭 및 특수소재에 이르기까지 맞춤형 공급을 확대하여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접합유리 생산에 역점을 두고 있는 것에 대해 이 회사 관계자는 “자사는 판유리 유통의 전문업체로서 새롭게 공장 확장 이전과 더불어 품목 및 가공을 확대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올해 변화는 체계적인 유통시스템의 확대와 더불어 가공에서의 경쟁력을 높여 유리의 토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로의 변화하는 것이다. 차별화 된 서비스의 첫 번째는 맞춤 가공이다. 접합유리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소량에서부터 대량까지 다양한 소재 및 사이즈의 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하여 기존 유통제품과 시너지를 높이고 있다.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가공제품은 무엇이든 공급한다는 신념으로 복층이나 강화까지도 다 맞춰서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일반적인 접합유리 외에도 PDLC 접합유리 생산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소재에 한정을 두지않고 차별화를 이룰 수 있는 모든 제품의 가공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판유리 유통에서는 국산 및 수입유리, 무늬유리, 특수유리등 100여종의 제품을 보유하여 맞춤형 재단판매도 확대하고 있다. PDLC 제품과 더불어 올해부터 방화유리도 본격적인 공급을 진행할 예정이며 품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향후 유리에 관련된 모든 것을 필텍에서 해결 할 수 있다는 믿음을 주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 공급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한다는 방침이다. 

문의 : 02.812.6205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