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LG하우시스 - 봄맞이 홈페이지 통합 개편
지인닷컴과 지인몰을 하나로 통합해 시공사례 확인부터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
발행일자 : 2019년05월05일 16시30분

Z:IN 창호전문몰, Z:IN 인테리어자재브랜드, LG하우시스 기업소개로 홈페이지 구성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LG하우시스 지인닷컴과 지인몰을 통합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에 분리되어 있던 지인닷컴과 지인몰을 하나의 통합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제품 정보는 물론, 시공 사례 확인부터 구매까지 원스톱 쇼핑을 지원한다.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Z:IN 창호전문몰’, ‘Z:IN 인테리어자재브랜드’, ‘LG하우시스 기업소개’ 메뉴가 상단에 위치해 고객이 원하는 페이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지인몰은 ‘LG하우시스 Z:IN 창호전문몰’로 리뉴얼한 것이 눈에 띈다. 공간 타입 별로 적합한 창호를 세트로 구성해 주거공간에 맞는 제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실제 거주하는 아파트 도면에 시공할 자재와 서비스를 적용하고 비용을 산출할 수 있어 쉽고 빠르게 견적을 낼 수 있다.

‘Z:IN 인테리어자재브랜드’ 내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안하는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해 정보성 콘텐츠 또한 강화했다. 이곳에서는 매년 LG하우시스 디자인센터에서 발표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실 주거 공간에 적용한 사례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LG하우시스는 이번 홈페이지 통합 개편을 기념해 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프리미엄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며, LG 트롬 스타일러(2명), LG 트롬 건조기(2명), LG 퓨리케어 공청기(2명), 곤지암 리조트 숙박권(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인테리어 트렌드뿐만 아니라, 시공 사례부터 구매까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통합 홈페이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온라인상에서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