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태원유리,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의 사틴유리 제품 공급
감각적인 디자인의 골드 및 일반 반사 사틴 8종류 추가
발행일자 : 2019년05월05일 16시40분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백유리 및 사틴, 무늬유리 전문 공급업체인 태원유리(대표 남종현)가 최근 신기술, 신제품으로 골드반사 및 일반반사 사틴유리 8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골드반사 및 일반반사 사틴유리 제품은 태원유리 자체적으로 독점 디자인 된 제품으로 신기술의 신디자인이 체택된 제품이다. 기본적인 무늬패턴은 선과 공간을 살린 단순하면서도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사틴반사유리에 무늬를 추가하여 디자인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태원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느낌을 표현한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 기존 사틴반사유리에 무늬를 많이 넣으려고 노력했다. 특히 무늬는 화려하지 않고 공간과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준비했다. 골드 제품은 패턴과 색상이 은은한 반사사틴유리와 어울려 고급스러움을 한껏 끌어올렸다. 일반 반사사틴유리 제품도 특별한 느낌을 연출하는데 탁월하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총 8종류로 향후 20종류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골드제품은 최대공급사이즈 2,400×3,300mm이며, 일반 제품은 2,400×3,600mm이다. 유리두께는 6mm이며 사틴 제품이다. 활용용도는 사무실칸막이, 중문, 다양한 인테리어 소재로의 사용이 가능하다. 태원에서 개발하여 태원에서만 공급하는 제품으로 제품의 고유넘버(TW01∼20)를 부여할 방침으로 소비자들은 간단하게 넘버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태원유리의 신제품 정책은 일반적인 기성제품처럼 제품의 개발 후 제고를 보유하고 소비자들이 골라서 채택하는 방식이 아니다.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문양, 디자인을 포함하여 소재에도 구애받지 않고 주문자 방식의 공급을 시도하고 있다. 이는 유통구조를 대폭 줄여 빠른 공급을 진행하면서 가능해졌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디자인을 요구하면 생산공장에서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소비자에게 공급하는데 7일(일주일)정도 소요되어 빠른 공급이 가능하다. 모든 유리에 다양한 디자인 및 패턴을 표현할 수 있고, 원웨이미러에도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어 새로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무늬사틴유리 제품은 고급 브랜드 제품군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제품이다. 획기적인 유통시스템은 단 일주일만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제품을 주문제작하여 공급할 수 있다. 부가가치가 높으며 소량에서부터 대량까지 다양한 방식의 대응도 가능하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원판사이즈로의 공급도 가능하다. 이 제품은 도어에 접목시켜 전시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태원유리에서는 5T 티타늄 망입강화유리 제품의 판매도 진행하고 있다. 이 제품은 사이즈별로 강화 완제품으로 공급되며 원하는 사이즈의 제품을 바로 공급하고 있다.

문의  : 031.576.0010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