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동해공영, 하이브리드 전동 선블라인드(투명PVC원단 제품) 공급 확대
명랑 핫도그 부산 명지 국제 신도시점 설치 호평
발행일자 : 2019년06월05일 15시20분

전국 창호시장에 스텐 단열유리문과 스텐 단열창호 및 하이브리드 복층유리를 공급해 오고 있는 ㈜동해공영이  최근 사업 다각화의 일환으로 시장에 공급해 온 하이브리드 전동 스크린 제품에 투명PVC원단을 채택하여 식품 판매체인 업체인 ‘명랑 핫도그 부산 명지 국제 신도시점’에 설치했다.

㈜동해공영은 단열성과 방범성이 뛰어난 에너지 효율관리 기자재 2등급(열관류율 1.274W/m2K, 기밀성 1등급) 제품인 하이브리드 단열방범 폴딩도어와 함께 바람과 햇볕을 막기위해 폴딩도어 개방시 사용하는 에너지 절약형 하이브리드 전동 스크린(HYBRID SCREEN)제품 ‘하이브리드 패브릭전동 방충망(M형)’을 공급 하고 있다.

한편 ㈜동해공영은 이번 명랑 핫도그 체인점에 투명 하이브리드 스크린 설치를 계기로 패브릭 전동 선블라인드(S형), 전동 커텐(C형), 전동 샤터(ST/MST형- 무인호텔 가림막용)로 용도를 다변화 하고,시장 확대 위해 전국에 하이브리드 전동 스크린 설치 공사를 현지 밀착형으로 적극 추진할 수 있도록 각 지역별 협력점을 모집하고 설치공사 교육에 나서는 등 적극적인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동해공영이 공급하고 있는 주요 제품은 스텐리스 단열창호-단열바/창호-열관류율 1.238 W/m2K)과 가열 압착식 하이브리드 복층유리, 스텐리스 단열양개[자동]도어/열관류율 1.45[1.50]W/m2K), 알미늄단열 폴딩도어/열관류율 1.274 W/m2K)과 하이브리드 방범삼중유리를 채택한 단열방법 폴딩도어이다. 

완제품은 특히 3mm 폴리카보네이트 사용한 하이브리드복층(삼중)유리 41mm 제품은 가열압착식으로 트루스페이서 일체형 스페이서를 사용하여 품질이 우수하다. 삼중 방범유리는 KS 인증제품으로 KSL2003B종(U3-2)II 유럽, 미국 등 선진국에서 각광받고 있는 단열유리 제조 신기술로 평가받고 있으며 복층유리보다 가벼운 특징을 갖고 있다.  

문의 : 010-2911-8468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