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주)한국패시브건축기술, 창호분야 KOLAS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 획득
단열성.기밀성.수밀성.내풍압성.결로방지성능 및 창세트 등 6개 규격 인정
발행일자 : 2019년06월05일 15시25분

주식회사 한국패시브건축기술(대표 박정환)은 지난 3월 한국인정기구(KOLAS, Korea Laboratory Accreditation Scheme)로부터 시험기관으로 인정을 받았다.

한국패시브건축기술이 획득한 인정 분야는 ▲창호의 단열성 시험방법(KS F 2278) ▲창호의 기밀성 시험방법(KS F 2292) ▲창호의 수밀성 시험방법(KS F 2293) ▲창호의 내풍압성 시험방법(KS F 2296) ▲창호의 결로방지성능 시험방법(KS F 2295) ▲산업통상자원부 고시 제2018-99호 효율관리기자재운용규정 25.창세트 이다.

또한, 한국에너지공단의 효율관리기자재운용규정 창세트 지정시험기관 및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환경표지인증 시험기관으로도 등록되었다.

박정환 대표는 “본사는 오랜 기간 창호시험 실무와 성능향상 연구개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제품에 대한 시험성적서 발급에만 업무영역을 제한두기보단 고객 제품의 성능향상을 위한 기술 자문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며, “국가에너지정책을 살펴보면 건물의 단열성능 기준 향상이 필연적인데, 이 정책의 영향으로 향후, 창호 시장에선 지금보다 높은 수준의 고성능 창호를 요구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객이 원하는 수준의 창호 성능을 갖는 제품개발과 시험성적서를 제공하기 위해 최단기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