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KCC,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 리뉴얼 오픈
에몬스 가구 신규 입점 가구 코너 대폭 확대
발행일자 : 2019년06월20일 15시25분

KCC(대표: 정몽익)는 홈씨씨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창원시티세븐점을 새 단장하고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또 리뉴얼 오픈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고객맞이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남 창원시 의창구 대원동에 위치한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가구 전문 브랜드인 에몬스와 아동용 원목 제작가구 전문 브랜드인 헤스티아가구갤러리를 비롯 소비자들로부터 인기가 많은 각종 인테리어 관련 브랜드들이 신규 입점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신규 입점한 에몬스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명품 가구를 선보여온 가구 전문 기업인만큼 홈씨씨인테리어만의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 스타일(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과 멋스러운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인테리어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언제든 매장에서 인테리어 플래너(IP)와 상담과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도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그동안 홈씨씨인테리어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6월 30일까지 특가 세일 및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등 고객맞이 사은 이벤트도 실시한다. 

KCC는 이벤트 기간 동안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리빙 가구를 비롯해 블라인드, 커튼, 조명 등 각종 인테리어 상품들을 특가에 공급한다. 특히 에몬스 가구는 최대 40%, 맞춤제작 커튼/블라인드와 LED 인테리어 조명 최대 15%, 에넥스 주방/붙박이 가구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인테리어 계약 고객에게는 계약금액 할인과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했던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은 이벤트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https://www.homec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건축자재부터 인테리어 전반의 모든 것을 갖춘 고객 중심 매장으로 탈바꿈함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브랜드를 신규 입점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 건축자재 기업의 위상에 걸맞게 최신 인테리어 정보 및 친환경 건축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