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노마드프로젝트, 스윙도어 핸들에 ‘항균’을 더하다!
세련된 디자인은 기본, 국내최초 도어 핸들에 항균 기능까지 추가
발행일자 : 2019년06월20일 15시35분

핸들에 기업 로고 적용시킬 수 있어 프랜차이즈 건물 출입구에 안성맞춤 

창호용 하드웨어 및 폴딩도어 개발 컨설팅 전문기업 노마드프로젝트(대표 황정연)가 최근 스윙도어 및 강화도어 핸들에 항균기능을 더한 기능성 항균 핸들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항균도어 기능을 갖춘 노마드프로젝트의 도어 핸들은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기업 및 프랜차이즈 로고까지 적용이 가능해 기존 핸들과는 차별화된 장점을 더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기능’과 ‘디자인’ 모두 만족 시켜줘 

폴딩도어 개발 및 해외수출 컨설팅 전문기업 노마드프로젝트가 최근 스윙도어 핸들에 항균 기능을 더한 제품을 개발해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노마드프로젝트의 항균 핸들은 신개념 항균 손잡이로, 주로 건물 출입구에 적용되는 스윙도어 특성상 수많은 출입자들의 손에서 나오는 각종 유해균을 차단하는 항균 기능을 가진 기능성 핸들로 핸들에 곰팡이를 억제하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항균 핸들 개발과 관련 황정연 대표는 “기능성 항균 핸들은 특수 항균 기능성 원료를 핸들에 적용해 항균 기능을 갖춘 기능성 제품이다. 핸들에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균을 차단시켜 출입자들의 접촉이 빈번한 핸들 세균으로부터 핸들 사용자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노마드프로젝트에서 개발한 기능성 항균 핸들은 현재 공신력 있는 시험기관에서 품질 인증을 받기 위한 테스트가 준비중이다. 

노마드프로젝트의 도어 핸들은 항균 기능을 더하기 전부터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업계에서 각광받은 제품이다. 모던한 디자인과 색상 연출이 가능하며 열과 직사광선에 강한 재질로 쉽게 변색 되지 않는 특징을 갖고 있다.  

블록 핸들과 같은 경우 ABS와 고무 재질로 기존 금속의 차가운 감촉을 개선한 제품으로 화이트와 블랙, 듀얼컬러, 실버 등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블록 핸들 특유의 특성으로 편안함을 더해주는 입체적인 그립감을 느낄 수 있으며 기업 및 프랜차이즈 로고를 핸들에 적용시킬 수 있는 장점까지 갖고 있다. 블록 핸들외에도 LED조명을 핸들에 적용한 모던한 디자인의 충전용 강화도어 핸들 제품까지 선보이고 있다.

황정연 대표는 “블록 핸들 특성상 퍼즐식으로 조립돼 핸들이 제작되기 때문에 기업 로고 등을 핸들에 적용시킬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라며 “특히 편의점 및 대리점 등 프랜차이즈 기업의 로고를 핸들에 적용하면 기존 도어 핸들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시킬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노마드프로젝트는 기능성 항균 핸들의 우수한 기능과 수려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최근 국내는 물론 아마존(amazon) 및 알리바바(Alibaba) 등 해외 유명 인터넷 유통사이트를 통해 해외시장으로까지 판로를 확대시키고 있다.

도어 하드웨어 개발 및 해외시장 진출 컨설팅까지 업무 영역 확대 

한편, 기능성 항균 스윙도어 핸들을 개발한 노마드프로젝트의 황정연 대표는 폴딩도어 및 시스템도어시장에서 오랜 기간 제품을 개발해온 베테랑 기술인으로 하드웨어 관련 다수의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노마드프로젝트에서 개발한 폴딩도어 모티스락은 국내 폴딩도어 약 120여 업체에 공급되며 업계에서 이미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최근에는 폴딩도어 모티스락에 실린더를 교체해 시스템도어에 적합하게 새롭게 제품을 개발해 시스템도어시장까지 적용을 확대시키고 있다. 

황정연 대표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창호용 하드웨어 개발과 기획, 컨설팅 부분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업계에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는 노마다프로젝트는 기존 폴딩도어 및 창호 하드웨어 개발에서 업무 역량을 확대시켜 단열폴딩도어 개발/ 제작프로그램 제공/ 발주 및 관리 서식 제공/ 경첩, 손잡이 롤러 관련 하드웨어 제작 납품/ 해외시장 진출 컨설팅/ 중국 하드웨어 제작 납품까지 창호시장서 업무 영역을 확대시켜 나가고 있다.  

                                               취재협조_노마드프로젝트 031.982.7016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