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한강산업, 맞춤형 유리가공기계 공급 확대
가스충전기, 부틸기, 세척기등 성능 업그레이드
발행일자 : 2019년07월10일 14시32분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한강산업(대표 서중원)이 최근 복층유리용 아르곤 및 크립톤 가스 충진기의 업그레이드 및 맞춤형 부틸기, 복층유리용 세척기등 맞춤형 유리가공기계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한강산업은 가스충진기에 대하여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쉽게 쓸 수 있는 보편화에 힘을 쏟고 있다. 지금까지 총 200여대 이상을 공급하여 국내 복층유리용 가스충진기 제품에 대해서는 이미 보편화를 진행하고 있다. 부틸기는 프로그램 제어방식의 유공압 병행방식으로 편리하게 사용하면서도 정확하고 고장이 나지 않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복층유리용 생산설비는 세척기를 비롯하여 프레스까지 기존 제품을 내외형을 모두 올 수리하여 신제품 이상의 성능을 갖추고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우선 주력으로 공급하는 가스충전기는 세부적인 컨트롤부터 세심한 변화를 주고 있다. 전자보드판은 자체 생산으로 맞춤형 부품으로 적용하고 오류가 나지 않고 가스의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향으로 변화를 주고 있다. 

초기모델에 비해 생산속도는 10평기준 80초정도로 빠르게 향상됐다. 업그레이드 된 가스충진기는 빠른 주입 속도와 간편한 작업성, 신속한 이동이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다. 부틸기는 AS가 발생하지 않는 제품을 공급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를 위해 최근 추세인 디지털에서 아날로그로 변경했으며 누구나 쉽게 다룰 수 있고 설비로 공급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프로그램 제어방식에 유공압 병행 방식을 적용하고 있으며 디지털 온도 제어 및 부틸 소모시 경고장치를 갖추고 있다. 광센서를 적용하여 정밀한 부틸작업이 가능하다. 

복층유리 생산설비는 최근 2∼3년 이내의 기계를 수리 및 부품교체등을 통해 신제품 이상의 성능을 갖춘 제품으로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실속형 기계 공급에 주력하며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원하는 기계를 공급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문의 : 031.359.8745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