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자산유리 보오미거울, 상우회 정기모임 개최
발행일자 : 2019년07월10일 14시35분

친환경 거울 전문 생산업체인 ㈜자산유리 보오미거울 상우회(회장 이광우)는 신영유리(임기동대표), 광성유리(이성재대표), 현대유리(김기준대표), 대원유리(이광영대표) 및 본사(자산유리)의 공동 주최로 지난 6월21일 부터 23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울릉도에서 보오미거울 상우회 정기모임을 진행하였다.

첫날 숙소인 울릉도 라페루즈리조트에서 짐을 푸는 여정을 시작으로 독도전망대 케이블카등 울릉도 명소들을 탐방 하였다. 이후 15대 상우회 안건토의 및 결산보고를 진행 하였으며 저녁식사 자리를 가졌다.

이광우(장안제경유리 대표) 상우회장은 회원사간 긴밀한 유대관계 강화 및 회원사 충원을 통해 좀 더 활발한 상우회 활동을 다짐했다.

찬조사에서 자산유리 이용덕 회장은 “어려운 경기상황 속에서도 힘겹게 돌파구 찾아 굳건하게 이겨내시는 대리점 대표님들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경기 침체로 업계가 어려운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시장에서 업계가 서로 단합하여 어려움을 이겨나갸아 할 것입니다. 필요한 부분이나 관심사항들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고 전했다. 

이후 회원사들의 다양한 의견을 주고 받으며 업계 발전을 위한 대화로 마무리 했다. 이튿날 울릉도 섬일주투어를 마치고 숙소인 라페루즈리조트 에서 마지막밤을 아쉬워 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날 유람선 투어를 하고 점심식사를 마친 후 상우회원사들은 서로 강릉항과 포항항으로 출발하였으며 다음 정기모임 약속과 지속적으로 발전 가능한 상우회를 위한 마음을 다지며 정기모임을 마무리 하였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