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글라스텍, 빔프로젝트 사틴 유리 국내 최대사이즈 공급
최대공급사이즈 2,400×3,600mm
발행일자 : 2019년08월05일 14시15분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에 위치하고 있는 칼라사틴유리 공급전문업체인 글라스텍(대표 임민호)이 빔프로젝트 사틴 유리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16년 판유리 수입유통, 시공을 전문으로 설립되어 일반 수입유리에서부터 칼라유리, 사틴유리, 퓨징글라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여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왔다. 이후 1년전 가공을 시작하여 칼라사틴유리를 전문으로 생산,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새롭게 판유리 가공사업 확대 및 빔프로젝트 사틴유리를 공급하게 된 계기로 이 회사 관계자는 “13년간 시공을 하면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유리들이 다양하고,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가공의 필요성을 느껴 시작하게 됐다. 빔프로젝트 사틴유리도 대형사이즈의 제품을 공급하게 된 것도 로스율을 줄여야 하기 때문에 큰 사이즈의 공급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일환이다. 자사는 다양한 디자인의 칼라코팅유리와 빔프로젝트 사틴유리를 통해 경쟁력 있는 업체로 도약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글라스텍에서 공급하는 칼라사틴유리는 칼라코팅방식을 통해 사틴의 느낌을 연출하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색상과 느낌의 연출이 가능하다. 빔프로젝트 사틴유리는 눈부심을 방지하고 편리한 필기가 가능하며 스크린 동시 필기등으로 칠판겸용으로 효용성이 우수하다. 특히 칠판으로 사용시 먼지가 없고 편리한 관리를 통해 쾌적한 업무 및 교육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모든유리의 설계에서부터 제작 및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대량생산보다는 소량의 맞춤형 공급시스템을 통해 경쟁력을 높여갈 방침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판유리 가공에 있어서 후발주자로서 품질위주로 고객에게 접근하려 한다. 현장 시공경험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제품 공급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아이템의 추가도 계획하고 있다. 

문의 : 031.577.9010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