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신우엠테크, 판유리 가공기계 상설 전시장 구성 완료 오픈
유리가공설비에서부터 부속까지 총망라
발행일자 : 2019년08월20일 16시55분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하고 있는 유리가공기계 제작 및 수입공급 전문업체인 (주)신우엠테크(대표 백신기)가 최근 공장 내에 판유리 가공기계를 비롯하여 이송, 로딩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총 30여개 이상의 가공시스템을 갖추고 판유리 가공기계 상설 전시장을 정식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가공 기계의 전시장 오픈은 가공 기계 특성상 소비자가 가동중인 가공업체 및 전시회의 시연등을 통해 설비의 특성을 확인할 수 있었던 부분에서 고객이 구매 전 직접 기계를 눈으로 확인하고 가동상태를 파악하여 최상의 맞춤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새롭게 전시장 구성을 완료하고 오픈하게 된 계기로 이 회사 백신기 대표는 “소비자들이 기계 구입 전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구입 후 가동 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전시장을 오픈하게 됐다. 전시장 구성은 작년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했으며, 기계의 특성상 다품종을 한번에 갖추기가 쉽지 않았다. 올해 초부터 전시장은 오픈하였지만 구성품이 다 갖춰져 있지 않은 상태였는데 전시를 진행하면서 품목을 늘리고 효율적인 가공시스템을 연계할 수 있는 레이아웃을 갖추게 되면서 정식 오픈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판유리 가공기계 상설 전시장의 핵심은 그 동안 수입가공 기계에 대한 실물 확인이 어렵고 수입시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불편함을 없애고, 직접 기계를 확인하고 현장 가공시스템에 맞는 맞춤형 설비 도입에 도움을 주기 위함이다. 특히 가공기계의 특성상 실물을 직접 확인하고 기계의 특성을 정확하게 파악해야 현장에서의 성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전시장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시장의 구성은 판유리 가공시스템을 총 망라하여 30여가지 이상의 기계, 설비, 장비등으로 구성됐다. 2개동으로 연계하여 완성된 기계 뿐만 아니라 일부 기계 제작 및 세팅과정도 확인할 수 있으며 전체 생산시스템의 구성, 연계에 따른 레이아웃도 설정할 수 있다. 전시품목으로는 천공기, 세척기(수직, 수평), 각면기, 양각면기, 인쇄설비, 건조로, 페인팅설비, 로딩테이블, 에어바란스 등 유리관련 가공 기계를 중심으로 맞춤형 설비를 갖추고 있다.

유리가공 시스템에 관한 토탈 솔루션 제공

신우엠테크의 이번 전시장 오픈은 유리가공 기계 단일 품목 판매가 목적이 아닌 판유리 가공 관련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데 큰 의의가 있다. 

전시장의 핵심 구성인 기계와 적재, 이송 시스템을 포함하여 국내 가공현장에 맞는 맞춤형 설비의 주문제작을 진행하고, 공정의 레이아웃까지 현장 상황에 맞는 컨설팅도 병행한다는 방침이다. 이는 가공설비의 기성품 개념을 벗어나 다양한 옵션 추가 및 변경모델을 통해 최적의 맞춤형 기계의 공급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신우엠테크는 판유리 가공 기계 제작 및 AS를 전문으로 진행하는 업체로서 수입기계 및 국내 제작 기계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생산시스템을 갖출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기존 전시장에 전시되는 가공 기계 외에도 복층유리 생산라인, 강화유리 생산라인, 접합유리 생산라인등의 대형 생산라인과 유리관련 설비의 개발 및 제작등을 통해 맞춤형 제품의 공급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신우엠테크에서는 중국 낙양에 위치한 이지텍과 신규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했다. 이지텍은 강화로 전문 메이커로 15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중국 및 유럽등에 수출도 진행하고 있다. 국내에는 강화로 및 히속로등의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 041.583.6680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