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가나지앤텍, 고품질 접합유리용 PVB필름 공급 개시
중국 쿠이다 제품으로 고퀄리티 보장
발행일자 : 2019년09월05일 15시20분

충북 음성에 위치한 판유리 가공기계 제조 및 수입 유통 판매, 부자재 전문 공급업체인 ㈜가나지앤텍(대표 김동원)이 최근 중국 쿠이다 접합유리용 PVB필름의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새롭게 공급을 확대하고 있는 접합유리용 PVB필름은 중국 쿠이다사 제품으로 중국 내수시장 및 수출을 통해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중국 쿠이다는 PVB접합필름 생산을 시작한지는 오래되지 않았지만 자체적으로 자동검사시스템을 만들어 최상의 필름을 생산할 수 있는 기반을 확립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 회사의 검사장비는 중국 및 해외에서도 견학을 할 정도로 체계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쿠이다는 전체 필름생산 4개 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전 공정을 자동화시스템으로 갖추고 매출 200억 정도의 규모를 갖추고 있다. 새롭게 중국 쿠이다 PVB필름을 공급헤게 된 계기로 이 회사 관계자는 “자사는 판유리 가공기계 제작 및 강화로, 접합로, 복층유리 생산라인등 가공기계의 맞춤 수입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기계 공급과 더불어 부자재의 공급 확대도 진행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고품질의 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접합필름의 공급도 시작하게 됐다. 쿠이다는 기계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젊은 회사이다. 직원들도 모두 젊고 역동적으로 회사를 운영하며 무엇보다 품질에 대한 시스템이 잘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고 전했다. 

PVB접합필름은 0.38mm, 0.76mm, 1.52mm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 맞춤형으로 빠른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쿠이다는 로이필름의 개발이 완료되었으며 접합유리에 로이성능을 부과한 고기능성 제품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가나지앤텍에서 공급하고 있는 강화로는 중국 LUOYANG AOTUGLASS사 설비로 특별히 디자인 된 강력한 컨벡션 브로어를 사용하여 뛰어난 고온, 내열성, 기계 외부에 다른 냉각장치가 필요 없다. 우수한 컨벡션 효과라 로이유리 가공에 특화된 설비이다. 복층유리생산라인은 중국 BOZA사 설비로 판프레스타입의 아르곤가스 주입과 바코트자동화 시스템, 자동 콜크패드부착기등 전자동화 라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모션컨트롤제어 기능은 정확한 제어가 가능한 특화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문의 : 043.883.6209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