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지엠씨코리아, 이탈리아 자동재단기 전문메이커 보떼로 에이전트 계약
국내 독점 공급 및 AS 진행
발행일자 : 2019년09월05일 15시25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하고 있는 수입 판유리 가공기계 및 부자재 전문 공급업체인 지엠씨코리아(대표 윤완중)가 국내에서도 많은 보급이 이뤄진 자동재단기 세계적인 메이커 이탈리아 보떼로의 한국 정식 에이전트 계약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이탈리아 보떼로사는 자동재단기 전문 메이커로 유럽을 비롯하여 전세계적으로 자동재단기를 공급하여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업체이다. 상당수 국내 판유리가공업체들도 보떼로의 자동재단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정밀도가 우수하고 빠른 재단작업을 통해 판유리가공에서의 핵심적인 역할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이탈리아 보떼로의 정식 에이전트 체결에 대하여 이 회사 윤완중 대표는 “보떼로에서 한국내 에이전트를 맡아줄 회사를 찾았다. 이에 회사소개서를 보내고 자사의 역량을 어필하여 지난 3월 정식 계약이 완료됐다. 보떼로 에이전트 계약은 기존 강화로 위주로 기계를 공급하다 보니 재단기 파트의 공급이 미흡했고, 가공의 퀄리티를 높여줄 재단기 업체를 찾던 중 양사가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져 계약이 진행됐다. 현재 기존 설비의 AS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원 증원을 준비하고 있다. 올해는 준비과정으로 시스템을 만들어 가는 것이 목표다. 재단기의 공급, 설치, AS에 이르기까지 시스템을 확보하여 경쟁력 있는 업체로 도약할 것이다.”고 전했다. 

보떼로 재단기의 특징은 다양한 맞춤형 사이즈와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에 맞춘 옵션채택을 통해 보급형에서부터 고급형까지 종류를 다양화 한 특징을 갖고 있다. 최근 공급을 확대하고 있는 보급형라인은 재단기의 원천기술인 헤더부분은 이탈리아 본사에서, 로딩부분은 중국에서 생산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을 도출하였으며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한 원가절감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재단기로의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고급형 제품(343EVO)은 로이유리 엣지제거를 비롯하여 라벨프린터를 자동으로 부착해주고 레이저조각까지 할 수 있어 빠른 가공을 실현할 수 있다. 특히 로딩구동방식이 유압식이 아닌 인버터 감속기 방식인 캠방식으로 캠의 모양에 따라 움직임이 조절되고 부드럽고 빠른 장점을 갖추고 있다. 캠방식은 유지보수가 필요없고 일정한 동작과 고장이 잘 발생하지 않아 수리가 간편하다. 

한편, 지엠씨코리아는 기존의 공급을 진행중인 중국 MST 강화로의 공급도 확대를 하고 있다. 이 강화로는 더블 및 트리플로이 강화에 특화된 설비로 로내부의 열효율이 우수하다. 인버터도 국내 LS산전 제품을 적용하여 전기료를 절감하고 고장시 AS가 바로 진행될 수 있다. 

문의 : 031.719.5727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