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삼인이엔지, 맞춤형 판유리 적재 및 이송 시스템 공급 확대
공장의 레이아웃부터 맞춤형 설계 진행
발행일자 : 2019년09월05일 15시25분

무동력 에어발란스 및 판유리 적재시스템등 판유리 이송장비 전문제조 업체인 ㈜삼인이엔지(대표 최길용)가 최근 판유리 적재 및 이송 시스템의 맞춤형 공급을 진행하며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이 회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판유리 맞춤형 적재 및 이송 시스템은 적재 및 이송 장비들을 단순히 공급하는 것이 아닌, 가공 공장의 형태 및 공간 구조등을 파악하고 효율적인 동선을 구축하여 레이아웃에서부터 관여해서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는 개념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자사의 적재 시스템과 이송용 에어발란스를 비롯하여 판유리를 보관하고 이송하는 모든 장비에 시스템화를 통해 판유리 가공공장의 최상의 효율성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판유리는 단순히 쌓고 이동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적재적소에 판유리 가공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이동 시스템은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자사는 판유리 이송장비 전문 메이커로서 제품 개발 뿐만 아니라 공장의 생산 공정에 대한 시스템을 이해하고 최적의 이송 시스템을 접목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한 고민을 계속하고 있다. 맞춤형 이송시스템의 첫 단추는 가공공장인 현장과의 커뮤니케이션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공장의 상황을 정확히 인지하고 그에 따른 주문제작을 통해 시스템을 입히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적재부터 이송까지 공장 상황에 맞는 장비를 통해 불필요한 부분을 없애고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핵심이다.”고 전했다. 

삼인이엔지는 에어발란스 및 압축기와 더불어 호이스트 및 크레인 제품은 판유리가공공장에서 효율적인 판유리 이송을 진행할 수 있게끔 안전성과 편리성을 갖추고 있다. 맞춤형 걸이와 슬링바등을 세트로 공급하고 있어 에어발란스 및 흡착기의 효율적인 설치가 가능하다. 로딩기는 작은유리 전용을 포함하여 맞춤형으로 공급이 가능하다. 

에어발란스는 전국에 1,000여대 정도의 납품을 진행한 제품이며 국내 보편화 된 부품을 적용하여 누구나 쉽게 부품을 구하고 AS가 가능하게 제작된 한국형 제품이다. 판유리 적재시스템은 하루 안에 설치가 완료되는 맞춤형 적재시스템이다. 

가장 큰 특징은 유압실린더가 지그재그로 연결되어 오픈속도가 빠르고 안전성을 더욱 견고하게 했다는 점이다. 기존 에어방식의 단점을 보완하여 안전성과 신속한 작동이 가능하게 제작됐다. 

문의 : 062.972.7012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