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한솔접합유리, 디자인과 안전성 겸비한 홀로그램 접합유리 출시
7가지 색상 변화로 다양한 효과 연출
발행일자 : 2019년10월05일 11시45분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레진접합유리 전문 생산업체인 한솔접합유리가 최근 7가지 색상변화가 나타나는 홀로그램 접합유리 2종류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미국산 필름을 적용한 제품으로 다양한 각도에 따라 색이 변화하는 홀로그램 접합유리 제품이다. 제품 공급사이즈는 폭 1,400mm이며 7가지 색상변화를 통해 디자인이 필요한 특별한 공간에 내외장재로 적용이 가능하다. 

홀로그램 접합유리에 대하여 이 회사 관계자는 “인테리어유리 시장의 경기 하락이 계속되고 있다. 인테리어의 변화도 일반적인 저단가 제품의 수요로 인한 단가 경쟁이 심하다. 시장의 변화는 디자인의 차별성과 안전까지 겸비한 제품이 중요해지고 있다. 실내외에 적용되는 유리 제품은 일단 깨졌을 때 안전성을 확보해야하며, 안전이 답보된 뒤 디자인의 효과가 뛰어나야 한다. 홀로그램 접합유리는 고급화 되는 인테리어유리 시장에 차별화 된 아이템으로 일반적인 인테리어 공간을 작품의 개념으로 바꿔줄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상의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항상 새로운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내 인테리어 공간 외에도 실외 외벽에 포인트용으로 적합하며, 가구 및 테이블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적용시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홀로그램 접합유리 이 외에도 투명칼라접합유리는 조색까지 가능하여 원하는 모든 칼라를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솔접합유리는 접합유리에 칼라와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으로 차별화 된 시장의 니즈를 충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문의 : 02.451.0488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