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사)한국가공유리협회, 커리넌 친선 골프 대회 및 가을 야유회 개최
회원사 및 가족 동반 강원도 삼척, 동해에서 진행
발행일자 : 2019년10월20일 15시00분

(사)한국가공유리협회(회장 이준우)가 지난 10월 16일(수요일) 강원도 삼척, 동해에서 가을 수퐁 및 커리넌 회장배 친선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가을 소풍 및 친선 골프대회의 취지는 그동안 업계에서 힘들게 달려온 회원사 및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 친목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야유회 및 골프대회를 맞이하여 이준우 회장은 “어려울 때일수록 회원사들이 더욱 힘을 내고 업계가 상생할 수 있도록 뭉처나가야 합니다. 협회는 지속적으로 회원사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다같이 함께 할 수 있는 모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유리업계에 산재해 있는 문제점은 많습니다.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기 위해서는 회원사들의 협조가 무엇보다 필요합니다. 이번 가을여행이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골프 대회 및 여행 일정은 골프를 치는 회원 및 골프를 치지 않는 회원, 가족들을 위해 2가지 안으로 진행됐다. 강원도 삼척에서 친선 골프대회를 개최했으며 여행일정으로 강원도 삼척시에 위치한 수로부인헌화공원전망대, 해신당 공원, 해상케이블카, 대금불등의 여행일정을 진행했다. 골프 및 여행일정을 완료하고 저녁식사 자리를 가졌으며 회원사와 가족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갖은 뜻깊은 행사로 마무리 됐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