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주)태성자동문, 원슬라이딩 자동중문 신제품 출시!
가장 슬림한 엔진박스 구현, 안전센서 적용으로 차별화 3연동 자동중문 판매 증가세
발행일자 : 2019년11월05일 13시55분

신제품 출시로 자동중문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

인테리어 중문시장에서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킨 자동중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자동문시장을 선도하는 (주)태성자동문(대표이사 강용재)이 자동중문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10월 원슬라이딩 자동중문 신제품을 출시했다.

(주)태성자동문은 올해 1월 슬림3연동 자동중문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본격적으로 인테리어 자동중문 시장에 뛰어든 이후 중문업체를 중심으로 모터와 컨트롤러, 센서 등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중문 프레임까지 세트로 함께 공급하며 자동중문 판매를 늘려가고 있다. 

(주)태성자동문의 3연동 자동중문은 내구성 테스트 200만회를 통과해 품질에 대한 우수성이 입증됐으며 추후 500만회 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원슬라이딩 자동중문은 3연동 자동중문과 함께 인테리어 자동중문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자동중문 시장에서 높은 적용률을 보이고 있는 인기품목이다.

(주)태성자동문에서 새롭게 출시한 원슬라이딩 자동 중문은 현재 유통되고 있는 원슬라이딩 자동중문 중에서도 가장 슬림한 엔진박스를 자랑하며 기존의 원슬라이딩 제품 문짝과의 호환성이 용이한 장점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컨트롤러에 프로그램설계로 안전요소를 더욱 강화시켰다. 보통의 원슬라이딩 자동중문은 문이 닫힐 때에만 안전센서 적용으로 끼임 방지 기능을 갖고 있지만 (주)태성자동문의 원슬라이딩 자동중문 신제품은 문이 열릴 때에도 안전기능을 추가하여 실내에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줄여줄 수 있다.

더불어 보통 3연동 자동중문은 프레임에 안전센서를 적용하고 있지만 원슬라이딩 자동중문은 제품 특성상 프레임이 없기에 안전센서를 적용하지 않았으나 (주)태성자동문의 신제품은 기존 3연동 자동중문에 적용되는 안전센서를 원슬라이딩 자동중문에도 적용시켰으며 중문용 적외선센서(동작감지)를 적용해 기존 센서보다 소형 및 슬림한 디자인으로 보다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원슬라이딩 자동중문 신제품 출시와 관련 (주)태성자동문 최승노 이사는 “올해 초 3연동 자동중문 출시 후 매달 자동중문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협력업체에서 원슬라이딩 자동중문을 함께 원하는 경우도 잦아 원슬라이딩 자동중문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자동문 시장에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만큼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인테리어 자동중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다.”말했다.

(02.844.0144)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