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주)윈글라스, 그린리모델링 사업자로 선정
블라인드 내장형 창호 ‘윈블라인드’로 리모델링 시장 공략
발행일자 : 2019년11월20일 15시50분

에너지 절약 코팅유리 ‘윈글라스(Winglass)’ 및 블라인드 내장형 윈도우 시스템 ‘윈블라인드(Winblind)’ 등 고기능성 창호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주)윈글라스(대표이사 이외영)가 지난 11월 한국토지주택공사 그린리모델링 센터에서 부여하는 녹색건축물조성지원법에 의한 그린리모델링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주)윈글라스는 리모델링 창호교체시장 수요 확대를 예상하고 리모델링 창호교체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존 창호 철거 없이 노후창호를 윈블라인드로 교체 가능한 ‘윈블라인드 리모델링 시스템’을 개발하고 창호교체 리모델링 시장의 영업력을 강화시켰다.  

이번 그린리모델링 사업자 선정으로 (주)윈글라스는 그린리모델링을 추진하는 건축주의 위탁을 받아 건축물의 에너지 성능 향상 및 효율개선, 그린리모델링 사업발굴, 기획, 타당성 분석, 설계?시공 및 사후관리 등에 의한 사업을 펼치게 된다. 

리모델링 시장 공략을 위한 (주)윈글라스의 특허기술 ‘윈블라인드 리모델링 시스템’은 기존 창호를 철거 및 재시공하지 않아도 통상의 16~24㎜ 복층유리가 설치되어 있는 창호에 윈글라스만의 에너지절약 및 편의성 증대를 위해 기 설치된 창호의 유리 홈을 확장시키는 구조체를 적용해 폭 37㎜규격의 블라인드 내장형 윈글라스 복층유리로 교체 설치 가능한 기술이다. 

(주)윈글라스는 공동주택 창호교체 시장뿐만 아니라 이미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서울산업진흥원 등 커튼월 건물에 기존 창에 덧댐시공이 가능한 ‘커튼월 리모델링 시스템’을 적용해 윈블라인드 리모델링 기술을 인정 받은바 있다.    

(02.6959.0004)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