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LG하우시스, 프로슈머 그룹 ‘지엔느’ 14기 모집
인테리어에 남다른 감각과 열정을 가진 프로슈머를 찾습니다!
발행일자 : 2020년01월05일 14시55분

LG하우시스가 자사의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인테리어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할 프로슈머 그룹 ‘지엔느(z:enne) 14기’를 모집한다.

지엔느는 LG하우시스가 지난 200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프로슈머 그룹이다. LG하우시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고 제품개발 과정부터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참여하는 것은 물론, 디자인·인테리어 강좌 등을 통해 친환경·에너지 절약 자재의 중요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소통창구의 역할을 하고 있다.

지엔느에 선발되면 LG하우시스가 진행하는 다양한 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정기 인테리어·리빙 클래스 참여는 물론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 자재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연간 미션을 모두 수행하는 우수 활동 지엔느에게는 연말 해외 인테리어 탐방의 특전까지 주어진다.

지엔느 14기의 모집 대상은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만 25세 이상에서 50세 미만의 여성이다. 본인 계정의 블로그 및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를 운영하고 있고, 월 1회 진행되는 주중 오프라인 강좌에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LG지인 전시장이 있는 수도권 및 광주, 대전, 대구, 부산 거주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2019년 12월 19일부터 2020년 1월 23일까지 LG하우시스 홈페이지(http://www.lghausys.co.kr/zin) 내 지엔느 모집안내 게시판에 있는 지원서 작성을 통해 가능하다.

서류 발표는 2020년 2월 중 이메일을 통해 개별 공지될 예정이며, 이어 2차 면접까지 통과해 지엔느 14기로 최종 선발되면 2020년 3월부터 2021년 1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LG하우시스는 지엔느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 활동을 진행하고 이들과의 꾸준한 교감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한다”며 “이번 지엔느 14기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