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현대L&C,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 공식 오픈
간편 견적내기, 마이로그 기능 등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적용
발행일자 : 2020년01월20일 16시15분

토탈 리빙 인테리어 기업 현대L&C가 홈페이지(www.hyundailnc.com)를 새롭게 단장하고 공식 오픈했다. 이를 기념하여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L&C는 온라인 및 모바일 활용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키는데 초점을 두고 현재 PC 환경에 최적화된 페이지를 리뉴얼하고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모바일 버전을 신규 구축했다.

현대L&C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는 ‘제품소개’와 ‘기업소개’로 이원화 되어 있다. ‘제품소개’ 페이지는 현대L&C 전 제품에 대한 상세소개 및 직영·대리점 현황, 인테리어 가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업소개’ 페이지는 회사에 대한 상세소개 및 홍보자료, 채용정보 등이 포함되어 있다. 현대L&C는 메인 페이지 이원화를 통해 토탈 인테리어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확보하고, 현대백화점 그룹 내 건축자재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신뢰도 제고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현대L&C 홈페이지에는 업계 최초로 ‘마이로그’ 기능이 신설되어 소비자로 하여금 현대L&C의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이로그’는 개인 SNS를 활용해 홈페이지에 로그인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이를 통해 마음에 드는 제품의 패턴 및 컬러를 담아 손쉽게 내용을 확인하고 공유할 수 있다.

또한, 간편 견적 및 상담기능이 추가 됐다. 간편 견적 메뉴는 판매 제품을 모듈화하여 대략적인 견적 산출을 돕는 메뉴로, 이를 통해 사용자는 인테리어 예상 견적을 알아보고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상담신청 후 직영점을 통해 계약 시공이 가능하다. 간편견적을 거치지 않고 상담 신청 기능을 이용하면 곧바로 직영점 홈앤큐를 통해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현대L&C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3일부터 약 3주 간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SNS 소문내기’, ‘오픈 축하 댓글 남기기’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