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주)에이원코리아, 페어블라인드(Blind in Pair Glass) 제작기계 및 부품 공급
기계 및 부품 공급부터 A/S, 제작교육, 품질관리 체계 갖춰
발행일자 : 2020년02월05일 16시05분

인테리어 중문 및 페어블라인드(Blind in Pair Glass)'를 공급하는 (주)에이원코리아가 최근 국내 창호시장에서 적용이 확대되고 있는 페어블라인드 사업을 본격화하고 나섰다. 

국내서 블라인드 복층유리로 불리는 페어블라인드는 북미지역 및 유럽지역, 아시아지역에 꾸준하게 적용되는 인기 제품으로 국내에는 최근 주거공간의 발코니 외창과 시스템창호, 폴딩도어, 실내도어는 물론 욕실을 비롯 병원과 호텔, 콘도, 전원주택, 원룸, 관공서, 사무실 파티션, 산후 조리원 등 상업용 공간의 다양한 곳에 적용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다.

(주)에이원코리아는 페어블라인드 적용 확대에 맞춰 지난 1월부터 국내 생산 개시를 시작했으며 페어블라인드를 직접 제작하기를 원하는 기업들에게 페어블라인드를 제작할 수 있는 제작기계와 부품을 원스톱으로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주)에이원코리아 제작공장에는 페어블라인드 제작 교육을 위한 교육장도 함께 개설했다.
(주)에이원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복층유리 업체 및 페어블라인드 제작을 원하는 업체에게 페어블라인드 제작기계와 부품을 공급하고 제작 교육 및 품질과 A/S 관리까지 시스템화시켜 페어블라인드 시장을 확대시켜 나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주)에이원코리아에서 공급하는 페어블라인드 제작기계는 페어블라인드 제작과 관련 전세계  시장을 독점하는 중국 회사 제품이며 가장 최신에 업그레이드 된 7세대 모델로 블라인드날 컷팅, 펀칭, 실 꿰는 작업까지 모두 자동화로 이뤄진다.

유압힌지 등 각종도어부품 원자재 공급 

(주)에이원코리아는 페어블라인드 사업뿐만 아니라 그동안 품질과 디자인은 물론 가격 거품을 제거한 3연동도어, 원슬라이딩도어, 스윙도어 공급으로 소비자를 상대한 B2C 인테리어 중문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해왔다. 

이처럼 소매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주)에이원코리아는 페어블라인드 국내 생산을 시작하는 시점과 함께 소비자를 상대하는 소매시장보다는 유압힌지 및 각종도어부품 원자재 공급을 주력으로 관련 업체를 상대하는 도매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시킨다는 방침이다. 

(주)에이원코리아에서 공급하는 도어 하드웨어와 원자재는 특허기술의 3연동 하드웨어를 포함한 연동도어 부품 원자재, 강화도어 무매립 유압힌지, 폴딩도어. 원슬라이딩, 접이식 스윙도어 부품 원자재 등이다. 

특히 특허기술의 3연동 하드웨어는 기존의 피봇타입이 아닌 특허기술의 롤러타입으로 문이 굴러가는 저항력이 적어 부드러운 특징을 갖고 있다. 가로폭과 관계없이 도어 상부에 즉시 조립 부착이 가능하며 기존 하드웨어 원가 대비 50%이상 원가를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강화도어 무매립 유압힌지 제품도 H바, 하부매립이 필요 없는 특허제품이다. 

                                                                      (031.763.3007)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