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그린아트그라스, 복합기능의 PDLC 히팅글라스 출시
기존 PDLC 기술에 히팅기술을 넣은 접합유리 제품
발행일자 : 2020년02월20일 14시25분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스마트글라스 PDLC 접합유리 전문생산업체인 그린아트그라스(대표 김중삼)가 최근 투과도가변유리인 PDLC 접합유리에 저분자 나노기술의 열선필름을 넣어 열을 내는 PDLC 히팅글라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공급을 준비중인 PDLC히팅글라스는 고분자 필름 소재의 PDLC에 저분자 나노기술을 접목한 필름(ITO방식)을 넣어 투명과 불투명의 유리 변화와 함께 유리에 열을 내어 실내 온도를 적절히 유지하는 용도로 적용 된다. 

새롭게 PDLC히팅글라스를 개발하게 된 계기로 이 회사 김중삼 대표는 “의료기 냉장고등 특수한 용도에서의 개발 요청이 지속적으로 있었다. 히팅유리는 선박등에 내외부온도 온도차가 발생하는 공간에 많이 적용된다. 기존의 특수 목적으로 적용되는 히팅유리는 상당히 고가의 제품이다. 주거용 제품으로 접목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히팅유리를 적용했을 시 내부온도를 유지하고 외부 온도를 차단하여 에너지절약에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고 전했다. 

PDLC히팅글라스는 복층유리에 적용 됐을 시 안쪽에 히팅필름을 적용하고 바깥쪽은 PDLC필름을 적용하여 내외부 프라이버시를 지키며 내부에는 쾌적한 주거공간을 영위할 수 있다. 현재 최대온도에 대한 테스트를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품질의 안전성을 최우선하여 제품의 공급을 준비하고 있다. 

이 외에도 공급을 확대하고 있는 제품은 스마트버티칼 제품이다. 스마트버티칼은 선 없이 충전식으로 개발을 완료했다. 이는 쉽게 설치가 가능하고 공간의 제약이 없으며 탈부착이 자유롭다는 장점을 갖췄다. 이 제품은 영상용도 및 자외선 차단의 효과가 탁월하고 프라이버시 보호효과가 높아 다양한 공간에서 적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린아트그라스에서는 향후 스마트글라스 제품과 창호를 접목하여 다양한 공간에서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개발을 계속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차별화 된 소재의 스마트글라스가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주거 및 생활 공간에 다양한 형태로 적용되어 변화와 가치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변화할 수 있는 노력을 계속 진행하고 있다. 

문의 : 031.521.0204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