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주)에스알펜스터, 그리스 ‘TEHNi‘社 고급 단열 현관문 판매
우수한 단열성과 고급스러운 외관, 부드러운 개폐성능 자랑
발행일자 : 2020년02월20일 15시15분

독일 살라만더(SALAMANDER) 시스템창호와 오스트리아 마코(MACO)하드웨어 국내 독점 판매업체인 (주)에스알펜스터(대표 박세민)가 고급 단열현관문사업에 참여했다. 지난 1월 본사 전시장에 설치되었으며 2월에 개최되는 코리아빌드에 선보이면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Public, Light, Premium 라인 등 3종류 판매

PVC 시스템창호 전문 업체인 (주)에스알펜스터(이하 SR)에서 고급 단열현관문 사업에 참여했다. SR은 지난 1월 포천 본사 전시장에 3종류의 현관문을 전시했으며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코리아빌드에 제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SR에서 판매하고 있는 현관문은 그리스 'TEHNi社 제품으로 Public Line, Light Line, Premium Line 3종류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가정 저가제품인 Public Line, Light Line, 가장 높은 가격의 Premium Line 순이다.

1988년에 설립된 'TEHNi社는 지속적인 투자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 몇 년 동안 유럽의 알루미늄 부문에서, 우수하고 가장 바르게 진화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업체이다.
'TEHNi社는 지난 10년 동안 전체물량의 85%를 세계 25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업체이다.

악조노벨(AkzoNobel) 코팅으로 고급스러운 외관 

현관문의 질감과 광택은 외관에 큰 영향을 미치며, 전체적인 미적 결과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네델란드에 위치한 다국적 기업 악조노벨은 수만 가지 색상의 제품군이 있으며, 고광택부터 울트라 매트, 매끈하고 거친 텍스쳐, 고형에서 금속까지 다양한 마감재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도료기업이다. AkzoNobel Powder Coating기술은 최대 20년 동안 유지력을 가지며, 환경을 생각하는 자연친화적인 코팅 방식이다.
SR에서 판매하는 현관도어는 악조노벨의 아노다이징 코팅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에너지효율 1등급[유럽 ITF 기준 0.82W/(㎡k)]

아파트현관문과 다르게 주택 현관문은 막혀있지 않고 외기에 접하기 때문에 단열성능이 요구된다. SR에서 판매하고 있는 현관도어는 우수한 디자인 외에도 단열성능도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다. TEHNi 현관문의 알루미늄 문틀은 폴리아미드 단열이 되어있고 문짝은 우레탄 폼 재질이 충진 되어 있어 우수한 단열성능을 자랑한다. 유럽 ITF 기준으로 에너지효율 1등급(0.82W/(㎡k))을 기록했다.

다양한 하드웨어 적용으로 개폐성능 우수

TEHNi 현관문은 독일의 우수한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무거운 무게에도 개폐성능이 우수하다. 'Public Line과 Light Line에 사용되는 하드웨어와 악세사리는 하드웨어와 호환이 가능한 디지털도어락과 자동기밀 제어 시스템, 높은 보안을 위한 힌지핀, 높은 하중을 견디는 우수한 내구성 힌지로 구성되어 있다.

TEHNi 현관문가운데 가장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Premium Line은 PIVOT이라 불리는데 도어 구동이 일반 힌지가 아닌 피봇힌지를 통해 개폐되기 때문이다.
보이지 않는 힌지시스템을 갖춘 피봇 하드웨어는 도어 무게를 지원하여 프레임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도어가 매끄럽고 쉽게 열리도록 설계되었다.

에스알펜스터 박세민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판매하고 있는 현관문 제품은 박혀있는 아파트 현관문 보다는 단독주택과 전원주택에서 사용되는 현관문이다. 단독주택과 전원주택의 현관문은 외기에 직접 면하고 있기에 단열성능이 요구되고 있다. TEHNi 현관문은 우수한 단열성능으로 외기에 면하는 주택의 현관문에 적합한 제품으로 생각한다”며 “에스알펜스터는 TEHNi로부터 완제품을 수입해서 판매할 예정이며, 3월에는 우드패턴의 제품을 추가할 계획입니다”고 전했다.

취재협조_(주)에스알펜스터 031-592-3233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