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LG하우시스, 천연 원목 느낌 구현한 조립식 데크 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 출시
발코니, 상공간 등 다양한 공간에서 쉽고 빠르게 설치 가능
발행일자 : 2020년03월05일 14시00분

LG하우시스가 천연 원목 느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셀프 시공 가능한 조립식 데크 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Easy)’를 출시했다.

LG지인 우젠 리얼 이지는 발코니, 건식 욕실, 상공간 등 다양한 곳에서 쉽고 빠르게 공간 연출이 가능한 데크 바닥재다. 서로 가장자리를 맞물리는 제품 구조로 블록처럼 끼우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시공할 수 있으며, 탈부착도 쉬워 이동 및 재설치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우젠 리얼 이지는 일반 목재 데크에 비해 햇빛과 물에 강해 장기간 사용 가능하다. 표면의 물기에도 잘 미끄러지지 않는 미끄럼 방지 기능도 적용해 보행안전성까지 확보했다. 가장자리에는 시공 후 모서리를 감싸주는 마감재를 적용해, 깔끔한 외관과 안전성을 모두 잡았다.

균일한 컬러 톤과 반복적이지 않은 패턴으로 설치 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하는 점도 특징이다. ‘샌드브라운’, ‘라이트 월넛’, ‘그레이’ 등 세 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나뭇결 엠보 공법으로 우수한 목재 질감을 구현했다. 인테리어 공간과 분위기에 따라 다이아몬드형 대칭 패턴, V자형 쉐브론 패턴, 사선 패턴 등 다채롭게 시공할 수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셀프 인테리어가 각광받으며 자신의 주거공간을 개성 있게 꾸미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우젠 리얼 이지는 발코니나 다용도실 등 다양한 공간에 적용할 수 있어 효과적인 셀프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