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대코시스템(주) 방범·안전방충망 전문기업 (주)러브하우징과 MOU 체결
방범안전망 ‘윈캡스’에 ‘폴텍청정스크린’ 결합한 신개념 ‘윈폴텍’ 선보여
발행일자 : 2020년03월05일 14시00분

청정망의 대명사 ‘폴텍청정스크린’을 공급하는 토털 환경기업 대코시스템(주)(대표이사 서정국)이 미세먼지차단망 시장에서 인정받은 품질과 성능을 바탕으로 폴텍청정스크린의 적용 분야를 방범·안전방충망 시장으로까지 확대시켜 나가고 있다.

이와 관련 대코시스템(주)는 지난 2월 26일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대코시스템(주) 본사에서 방범·안전방충망 전문기업 (주)러브하우징(대표이사 윤상인)과 미세먼지 차단망 및 방범·안전방충망 시장의 공동 대응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두 회사는 MOU 체결을 통해 대코시스템(주)에서 자연환기 성능을 바탕으로 미세 먼지차단망 시장에서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고 있는 폴텍청정스크린을 (주)러브하우징에 공급하며 ㈜러브하우징은 방범안전망 윈캡스에 폴텍청정스크린을 적용한 신개념 복합망 ‘윈폴텍(WINPOLLTEC)’공급을 통해 미세먼지차단망 시장과 방범안 전망 시장을 함께 대응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기능성 복합방충망 윈폴텍은 폴텍청정스크린의 장점과 윈캡스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으로 특별한 망 결속구조로 망이 울지 않고 짱짱한 고강도 텐션을 자랑한다.
지난 1월 한국산업기술시험원(KCL)에서 최대하중 2,268N(약220㎏)의 시험성적을 받았으며 망을 2개로 이원화 시킬 수 있는 중간 프레임을 적용해 아이들의 추락사 고를 예방할 수 있는 효과 및 디자인 차별화 성능을 입증 받았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대코시스템(주)이 갖고 있는 오랜 기간 누적된 폴텍청정스크린 성능 실험데이터 및 (주)러브하우징의 방범·안전망 기술을 공유하며 신제품 공동개발은 물론 양사의 전국 대리점 네트워크를 이용한 협업을 통해 B2C 및 B2B, B2G 시장에서의 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함께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대코시스템(주)에서 공급하는 폴텍청정망스크린은 100% 폴리에스테르 재질 망자체에 +전하물질을 코팅한 양전하방식 청정망으로 독일 인증기관 DMT에서 0.4㎛ 의 극초미세먼지 입자로 시험해 차단율 48.1%라는 우수한 성적을 인증 받았다.

(주)러브하우징은 케노피 사업으로 건축시장에 참여한 이후 19여년간 1,000여곳의 거래처를 확보해 전국적인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방범·안전방 충망 특허를 획득한 윈캡스 제품을 출시하면서 국내 방범·안전방충망 및 케노피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시켜 나가고 있다. 윈캡스는 제품 기술력을 인정받아 지난 2016년 대한민국특허대상에서 건설부문 우수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기사협조_대코시스템(주) 031.793.3160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