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주)티에스도어,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에 폴딩도어 및 인테리어 도어 협찬
공중파 드라마 협찬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시켜
발행일자 : 2020년03월05일 14시00분

폴딩도어 및 인테리어 도어, 썬룸 전문기업 (주)티 에스도어(대표 최범식)가 지난 1월 29일 첫 방영 만에 수목극 점유율 1위에 오른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에 폴딩도어 및 인테리어 도어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배우 박해진, 조보아 주연의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숲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 심장 빼곤 다 가진 남자와 심장 빼곤 다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자신과 숲의 비밀을 파헤쳐 가는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작품이다.

드라마 세트장에 협찬된 (주)티에스도어 제품은 다양한 폴딩도어와 인테리어 도어들로 블랙컬러 계열의 튀지 않는 모던한 디자인이 숲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와 잘 조화를 이룬다는 평가다.

(주)티에스도어는 최근 자체 개발한 신제품 초슬림 3연동도어와 슬라이딩 및 여닫이도어 인기에 힘입어 중문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전국적으로 협력 업체수가 증가해 폴딩도어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도어 사업도 순항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다양한 컬러의 아노다이징이 돋보이는 프레임 두께 11㎜, 19㎜의 초슬림 3연동 및 슬라이딩, 스윙도어를 출시해 중문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보다 강화시켰다. (주)티 에스도어의 초슬림 3연동도어와 슬라이딩도어는 우수한 품질과 미려한 디자인은 기본으로 하드웨어에서부터 프레임까지 자체 개발·제작하는 시스템을 통해 가격대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인테리어 도어시장에서 인기가 높다.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주)티에스도어의 인테리어 중문은 다수의 아파트 특판현장에 공급되 면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검증 받았다.

인테리어 도어사업과 관련 (주)티에스도어 관계자는 “자체 개발한 초슬림 3연동도어와 원슬라이딩도어는 이미 300세대 이상의 아파트 특판현장에 공급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며 “폴딩도어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도어 역시 대리점 및 지사에서 원하는 요구사항에 맞춰 공급하면서 협력업체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협조_(주)티에스도어 1577.9497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