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한국피디도어(주), 건축자재 최초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공간 활용에 탁월한 ‘Pd도어’ 소비자 접점 강화
발행일자 : 2020년03월05일 14시05분

싱가포르 합작 기업 한국피디도어(주)(www.pddoor.co.kr)가 지난 2월 10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례점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 이마트 지점에 확대 판매되어 생활공간 혁신의 문을 활짝 연다.

대한민국 유통의 대표주자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한국 피디도어와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들은 합리적 가격으로 스마트한 생활공간 업그레 이드가 가능해지게 되었다. 특히 이마트 트레이더스 창고 매장 입구에 들어서는 바로 앞 정면에 피디도어 매장이 위치해 있어 마트를 찾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한껏 사로잡는다.

최근 홈인테리어 시장규모가 폭발적으로 확대되고 소비자가 직접 발품을 팔아 개인의 취향과 기호에 맞는 인테리어 제품을 선택하는 셀프 스타일링이 증가하면서, 도어 제품의 개별 소비자 시장도 지속적으로 커가고 있다. 

특히 도어의 설치는 단열과 방음, 외부와 분리되는 사적 공간의 확보를 위한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오프라인 대형 마트에서의 판매는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발 빠른 대응 전략이다.

한국피디도어(주) 김중백 대표는 “소비자를 상대로 한 인테리어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피디도어 역시 소비자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며 소비자가 쉽고 편리하게, 합리적인 가격에 피디도어를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건축자재 최초로 마트에 입점하게 됐다”며 “스마트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품격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계획이며 끝없이 제품 혁신을 추구하는 것이 회사의 목표”라고 밝혔다.

피디도어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주부들이 선호하는 현관중문,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을 중심으로 하여, 설치비용이나 옵션 추가가 없는 정찰제 시행, 10년 보증 무이자 할부 결제 등의 판촉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취재협조_한국피디도어(주) 1522.1603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