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KCC, 유튜브 채널 개국 기념 이벤트 실시
재미와 정보성을 갖춘 다양한 콘텐츠 선보이며 고객 소통 확대할 계획
발행일자 : 2020년05월05일 14시55분

KCC가 공식 유튜브 채널 개국을 기념해 유튜브 구독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며 소비자들과의 소통 확대에 나선다.

KCC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KCC YOUTUBE 작정하고 시작합니다’ 이벤트를 게시하며 본격적인 소통 확대를 알렸다. 회사 내 다양한 모습을 흥미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선보이며 대중과의 공감대를 넓혀 나가고자 앞으로의 활동을 예고하며 많은 성원을 바라는 의미에서 마련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 26일까지 진행됐으며,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BHC 치킨 쿠폰을 제공했다. KCC는 유튜브를 통해 기존 B2B(기업 간 거래) 위주의 딱딱한 기업 이미지를 벗어나 젊고 유연한 기업 문화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특히 기존 기업광고나 단순 제품 소개 영상을 주로 업로드하던 것과 달리 재미와 정보성을 갖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중 하나인 ‘갑자기 KCC 실험실’은 KCC 연구원이 출연해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제품 성능을 직접 실험으로 비교 체험해 보는 콘텐츠다. 이 외에도 직원들의 브이로그(V-Log), 쉽게 따라 하는 제품 시공, DIY 가이드 등 흥미롭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KCC는 지난해 6월 스포츠 스타 박찬호를 모델로 제작한 ‘형이 왜 거기서 나와?’ 광고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면서 조회수 434만회를 돌파하며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과묵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말수가 많은 탓에 '투머치토커'라는 별명이 붙은 박찬호가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이외에도 KCC는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나서고 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