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우와도어, 디자인 트렌드에 적합한 인테리어 중문 3종 신제품 출시
훨씬 넓어진 유리 면적 ‘글라스도어’, 클래식·레트로 트렌드의 ‘프렌치도어’ 슬림한 프레임의 ‘울트라 폴딩 스윙도어’
발행일자 : 2020년05월20일 14시25분

개방감과 세련됨, 고급스러움에 항균처리까지...중문 트렌드 선도

초슬림 프레임과 공간 효율성을 높인 브레인도어 등 트렌디한 제품 개발로 인테리어 중문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주)우와도어(대표이사 박성범)가 최근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에 부합하는 중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2014년 중문시장에 참여한 이후 국내 중문업계 대표 브랜드로 거듭난 (주)우와도어는 에넥스, 에몬스, 동화기업 등 국내 대규모 가구, 건축자재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며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우와도어 중문은 친환경 도료와 강한 내구성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다. 친환경 분체 도료 파우더 코팅은 액체원료 및 물을 사용하지 않는 100% 고체 원료만 사용해 휘발성 유기화합물이 없고 인체에 안전하며 내구성이 우수하다. 2017년 업계 최초로 기존 80mm 프레임에서 현재는 도어 프레임이 없는 제품을 출시하여, 한층 더 넓은 개방감을 주며, 문틀과 프레임이 알루미늄 소재로 중문시장의 하이 퀄러티 명품 중문으로 새로운 지표를 열어가고 있다. 

인테리어 시장을 미리 예측하는 제품개발이 성공의 포인트로 꼽힌다. 특히 2015년경 슬림 프레임으로 슬림 중문시장을 선점했으며 현관면적이 축소되면서는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중문 개발로 시장에 적합한 제품을 적시에 출시하면서 경쟁력을 강화시켰다.
최근에는 전제품 알루미늄 프레임에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는 항균기능까지 더해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하부 프레임이 어디에? 개방감 돋보이는 프리미엄 시그니처 ‘글라스도어’

우와도어에서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시그니처 3연동 신제품 ‘글라스도어’는 보다 넓어진 유리 면적으로 개방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기존 슬림한 프레임의 중문 제품들은 문짝 하부 프레임에 롤러 및 피봇이 적용되기 때문에 하부 프레임 두께가 보통 60~120㎜로 하부 프레임까지 슬림화시키기 어려운 구조였지만 신제품 ‘글라스도어’는 복층유리를 적용해 하부 프레임에 롤러 및 피봇 적용의 한계를 극복하면서 하부 프레임 두께를 9㎜로 훨씬 더 슬림화 시켰다. 복층유리 적용으로 단열성과 기밀성도 보다 향상시켰으며 무엇보다 하부 프레임 슬림화로 기존 중문 제품보다 훨씬 넓어진 유리 면적을 자랑하면서 중문의 개방감을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클래식함 돋보이는 레트로 디자인의 ‘프렌치도어’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는 클래식과 레트로가 주를 이루면서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 같은 인테리어 트렌드로 중문에도 프렌치도어가 확산되고 있다. 우와도어는 이러한 인테리어 트렌드에 부합하면서 고급형 프렌치도어까지 운용, 중문시장에서 한발 앞선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우와도어의 신제품 프렌치도어는 맞춤디자인을 통해 희소성은 살리면서도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가성비를 높인 중문이다.  MDF와 알루미늄 소재를 결합해 필름래핑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 연출이 가능하다.

33mm 슬림한 프레임의 ‘울트라 폴딩 스윙도어’ 

33㎜ 슬림바가 적용된 우와도어의 신제품 ‘울트라 폴딩 스윙도어’는 슬리한 프레임으로 디자인 업그레이드는 물론 기존 폴딩 스윙 도어의 하드웨어 하자 문제를 해결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울트라 폴딩 스윙도어’는 기존 현관 너비의 95% 사용이 가능하며 자동 복귀 시스템으로 공간 활용에 탁월하다.

                                                  취재협조_(주)우와도어 031.355.1712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