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LG하우시스, 인테리어와 가전을 한 곳에서, ‘원스톱(One-Stop)’ 쇼핑!
대형 가전마트에 LG지인 인테리어 매장 입점 확대
발행일자 : 2020년08월05일 14시45분

LG하우시스가 홈 리모델링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인테리어와 가전제품을 동시에 구매할 수 있도록 주요 대형 가전마트에 인테리어 매장 입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LG전자 베스트샵에 숍인숍 형태로 선보인 LG지인 인테리어 매장이 홈 리모델링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거두면서, 이번 주요 대형 가전마트로 인테리어 매장 입점을 확대에 나선 것이다. 

최근 이마트-일렉트로마트 죽전점,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수원점 등 유통 업체들이 선보인 대형 가전 전문마트에 LG지인 인테리어 매장을 입점했다. 


이 매장들은 고객들이 인테리어와 가전제품의 조화를 미리 살펴볼 수 있도록 LG하우시스의 창호, 바닥재, 벽장재, 인조대리석, 프리미엄 주방 및 욕실 제품과 LG전자의 TV, 냉장고, 세탁기, 식기세척기, 쿡탑 등 가전제품을 함께 배치해 실제 주거 공간처럼 꾸며졌다. 

한 공간에서 자신이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살펴보고, 그에 어울리는 가전제품을 쇼핑할 수 있어 실제로도 높은 구매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LG하우시스는 향후 주요 대형 가전마트로 LG지인 인테리어 매장 입점을 확대해 올해 말까지 인테리어와 가전제품 원스톱 유통채널을 전국 80여 곳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