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유림글라스텍, 고품질의 판유리 면가공 시스템 국내 공급
중국 HONGDA 신개념 이도면취기 및 양각면기 출시
발행일자 : 2020년08월05일 15시20분

대구 북구에 위치한 판유리가공기계 공급 및 AS 전문 업체인 유림글라스텍(대표 성우용)이 최근 고품질의 판유리 면가공 시스템을 전세계적으로 공급하고 있는 중국 HONGDA의 이도면취기 및 양각면기를 국내에 선보였다. 

HONGDA는 중국 순덕에 위치한 판유리 면가공 설비 전문제조업체이다. 시작부터 판유리 면가공 자동화설비를 전문으로 R&D, 생산, 기술, 유통, AS에 이르기까지 20여년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맞춤 생산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R&D인력에 많은 투자를 진행하고 있고, 면가공 연삭에 고급 지능형 신기술을 성공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독립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고속 이도면취기 생산라인, 전자동형 양각면기 생산라인등을 특화시켜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모든 생산시스템은 자동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고, 중국 내수시장과 전세계시장에 공급을 진행하여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 영국, 멕시코, 케나다, 브라질, 러시아, 터키, 베트남, 인도등 세계적으로 공급망을 확대하고 있다. 

HONGDA 판유리 면가공 시스템의 핵심은 고효율 및 정밀, 에너지절약, 쉬운 작동 및 유지보수, 내구성등의 특성을 살려 생산시스템의 차별화를 이룬 부분이다. 고급 지능형 기술을 통해 기계의 모든 문제점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사용자가 직접 쉽게 기계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간편하고 편리한 기계제작이 핵심이다. 

새롭게 HONGDA의 판유리 면가공시스템을 공급하게 된 계기로 이 회사 성우용 대표는 “판유리 가공 기계를 선택하고 공급하는데 최우선하는 것은 직접 사용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기계를 바라보는 것이다. 편하게 쓸 수 있고 오래 써도 문제되지 않으며, 문제시 즉각 대응할 수 있는 가공의 시스템 공급에 주안점을 두고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홍다는 이도면취기 및 양각면기 생산라인에 특화를 이룬 기업이다. 무엇보다 사용자 입장에서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가공의 품질이 우수하며 쉽고 편하게 기계를 다룰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미 중국내에서 많은 공급을 진행하고 있으며 유럽등 세계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국내 판유리 가공업체들에 빠른 가공과 고품질을 실현시켜줄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고속 이도면취 및 L라인 전자동 양각면기의 차별화 진행

HONGDA의 전자동 면가공 시스템은 빠른 가공의 구현과 우수한 정밀도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가공을 실현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고속 이도면취기는 3개의 헤드를 갖추고 있으며 각각의 헤드에 4개의 휠이 장착되어 있다. 휠두께는 약 10∼11mm로 정확한 가공을 진행한다. 최초 유리투입시 유리의 상태를 감지하여 최적의 가공이 자동으로 진행된다. 

가장 핵심부분은 우수한 정밀도를 바탕으로 모서리부분등 까다로운 가공을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일반적인 면가공에서 판유리의 설정 위치가 정확하지 않거나 모서리면 상태에 따라 연마 및 연삭이 잘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지만 HONGDA 이도면취기는 독일 beckhoff의 서보모터를 사용하여 우수한 정밀도를 바탕으로 유리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빠른 가공을 통해 모서리면까지 고품질의 가공을 실현한다. 강화유리 전처리시스템으로 강화의 품질을 한층 높여줄 수 있는 연계가공 시스템이다.

양각면기는 L라인을 구성하여 전자동의 빠른 가공 및 고품질의 가공 실현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유리두께를 자동으로 감지하며 서보모터를 적용하여 정밀한 제어가 가능하다. 유리두께에 따라 맞춤형 면가공을 진행하며 빠른 가공속도와 가공면의 품질이 우수하다. 작동이 편리하며 연속가공과 더불어 가공의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성을 한층 높였다. 

문의 : 010.2456.5411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