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더존아이디 , 와이드한 조망을 위한 최고의 선택, 글라스폴딩도어 '모멘텀(MOMENTUN)' 인기 고공행진!
모던한 디자인에 업그레이드 된 기능과 품질로 상업용 및 주거용 공간 적용 확대
발행일자 : 2020년08월05일 15시30분

폴딩도어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더존아이디(대표 김태현)에서 지난해 하반기 출시한 글라스폴딩도어 ‘모멘텀(MOMENTTUM)'이 모던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으로 폴딩도어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존아이디는 글라스폴딩도어 외 초슬림 폴딩도어 개발을 마무리하고 폴딩도어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가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폴딩도어 및 불소도장 전문기업 ㈜더존시스템의 자회사 더존아이디에서 공급하는 신형 글라스폴딩도어 '모멘텀'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더존시스템은 지난해 하반기 신제품 글라스폴딩도어 신제품 출시후 글라스폴딩도어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올해 상반기 더존아이디 자회사를 설립하고 경기도 안산에 전시장을 갖춘 제작공장을 지난 3월 오픈했다. 

더존아이디는 최근 업계가 건축경기 불황과 코로나19 영향으로 최악의 불경기를 겪고 있는 시기에 글라스폴딩도어 생산량이 매달 증대되면서 지난 7월에는 안산에 공장을 오픈한지 3개월 만에 안산2공장을 오픈하기도 했다. 

글라스폴딩도어가 기존 폴딩도어 시장에 없던 품목도 아닌데 더존아이디 글라스폴딩도어 ‘모멘텀’이 상업용 및 주거용 폴딩도어 시장에서 적용이 확대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요인으로는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기존 글라스폴딩도어의 단점을 개선시킨 차별화된 기술력이 접목됐기 때문이다.  

‘모멘텀’은 아노다이징 도장방식을 적용한 글라스폴딩도어로 고급스러운 색감과 다양한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모멘텀은 글라스무빙월과 같은 프레임 없는 디자인에 무빙월 타입이 도어가 낱장으로 분리돼 개별개폐가 되는 것과 달리 기존 폴딩도어처럼 연동개폐형으로 도어를 하나만 움직여도 전체 글라스폴딩도어가 함께 연동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더불어 기존 글라스폴딩도어의 약점으로 지적됐던 보안성을 강화하기 위해 원터치 잠금장치를 장착해 내외부 침입으로부터의 안전성을 강화시켰으며 하드웨어도 독일 호페(HOPPE)사의 유리도어 레버핸들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베어링은 수분에 취약한 철소재가 아닌 스테인리스 베어링을 적용해 부드러운 작동은 물론 내구성까지 향상시켰다. 

디자인에도 차별성을 두어 일반도장 제품이 아닌 아노다이징 광택을 적용하여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색채를 구현하여 고품격 글라스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기본 컬러는 아노다이징이 적용된 실버, 골드외에 블랙, 화이트 4가지 컬러이이며, 경기도 화성에 자체도장라인을 보유한 (주)더존시스템의 기술역량이 총동원 됐다.

더불어, 기존 제품보다 전고와 폭을 키워 보다 웅장한 느낌을 강조하여, 기존 제품보다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으며, 단열성을 강화하기 위한 모헤어 장착 및 하드웨어적인 혁신을 통해 부드러운 작동을 가능케 해 기능적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밖에도 투명가스켓과 알루미늄가스켓이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여 공간과 인테리어에 맞게 이미지를 차별화 할 수도 있다. 

프레임 두께 15㎜, 초슬림 폴딩도어 개발 완료

한편, 더존아이디는 최근 슬림한 프레임의 창호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창호시장 트렌드에 맞춰 폴딩도어 프레임을 슬림화시킨 초슬림 폴딩도어 개발을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더존아이디의 초슬림 폴딩도어는 프레임 두께 15㎜로 24㎜ 복층유리 적용된다. 
더존아이디는 향후 기존 폴딩도어 라인업과 함께 글라스폴딩도어와 초슬림 폴딩도어를 핵심모델로 삼아 폴딩도어 전문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취재협조_더존아이디 031.503.1107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