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한솔접합유리, 칼라와 디자인을 살린 접합유리 제품 공급 확대
유리테이블, 거울등 접목하여 효과 극대화
발행일자 : 2020년08월05일 15시40분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레진접합유리 전문생산업체인 한솔접합유리가 최근 칼라 및 디자인을 가미한 접합유리 제품의 공급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새롭게 칼라와 디자인을 살린 제품은 유리테이블을 비롯하여 다양한 인테리어공간에 들어가는 디자인 접합유리 제품이다. 칼라접합유리를 중심으로 패브릭접합, 홀로그램 접합유리, 거울에 이르기까지 공간을 새롭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에 초점을 맞춰 소비자들에게 직접 공급할 수 있는 유통체계의 확대도 병행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자사는 인테리어용 접합유리 전문생산업체로 레진접합, EVA접합유리를 전문으로 생산하고 있다. 특히 레진접합을 중심으로 투명칼라 접합유리와 패브릭등 주문형 맞춤 공급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일반적인 건축용 제품과 함께 유리테이블을 비롯하여 소비자들이 실생활에 이용하는 제품까지 연계하여 개발, 공급을 진행하고 있어 다양성을 갖추고 있다. 공장내에 제품 전시공간도 갖추고 보다 적극적인 제품의 홍보도 이어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새롭게 공급을 확대하고 있는 유리테이블은 일반적인 사무공간이나 주거공간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로 접합유리를 이용하여 안전성을 높이고 다양한 투명칼라를 넣어 공간의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공급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솔접합유리는 유리테이블과 함께 거울의 공급도 병행하고 있으며 공간의 다양한 인테리어 구성의 소재로 인테리어 접합유리의 접목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유리테이블에 주 재료가 될 수 있는 투명칼라유리 제품은 일반 인테리어 소재 및 누드엘리베이터등에도 적용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문의 : 02.451.0488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