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주)우딘, 3,300㎡(약 1,000평)규모의 대형 전시장 오픈
시스템창호, 목조주택 및 모델하우스, 중문, 실내도어 등 전시
발행일자 : 2020년08월20일 16시20분

친환경 건축자재 생산업체 (주)우딘(대표이사 강원선)이 약 1,000여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을 오픈했다. 지난 2018년 시스템창호 제작과 전시장을 꾸미기 위해 본사 부근에 약 7,000㎡ 이상 규모의 3층 공장을 신축했던 (주)우딘은 오랜 기간 준비해온 끝에 최근에 전시장을 오픈하게 되었다. 전시장에는 시스템창호와 중문, 폴딩도어, 실내도어, 몰딩, 목조주택과 모델하우스 등 (주)우딘에서 생산하고 있는 모든 제품을 전시해 소비자 및 업계 관계자 접근성을 강화시켰다. 추후 키친과 바스도 생산할 예정이며 생산과 동시에 전시하기 위해 공간을 비워 놨다.  

시스템창호       

지난해 독일의 트로칼((TROCAL)과 계약을 체결하면서 시스템창호시장에 참여한 우딘은 전시장에 유압식 Paralle & Slide(PAS)제품과 Tilt & Turn 시스템창호, Tilt only, 피노도어, 스윙 여닫이도어, 스윙폴딩도어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었다.
PAS제품은 문의 전체가 6mm 앞으로 나오게 되는 환기기능과 유압식 장치를 이용한 슬라이딩 방식으로 열리는 기능이 같이 있는 시스템창호이다. 닫을 때 일반 PS시스템창호와 같이 손으로 밀면서 핸들을 돌리는 게 아니라 저절로 안쪽으로 들어가게 하여 편리성을 높였다.

알루미늄 슬림도어      
 

제네로 행거, 슬림3연동 제네로, 제네로 스윙 도어 등 제네로 제품과 슬림 슬라이딩 더블레일 2도어, 랩핑 3연동 도어 등을 전시했다.
제네로는 아노다이징 표면처리를 한 제품으로 일반 알루미늄 도장과 비교했을 때 긁힘, 찍힘의 정도가 매우 낮은 고품질 알루미늄 도어이다. 고가 전자제품에 사용되는 컬러와 헤어라인 공정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으며, 오랜 시간 디자인 연구로 만들어진 독특한 손잡이로 세련되고 정돈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실내도어   

페이퍼도어와 ABS도어, 시그니처도어, 타공도어, 멤브레인도어, 키즈도어, 원목도어 등 우딘에서 생산하는 모든 실내도어와 글라스도어와 피노도어 등이 전시되었다.
페이퍼도어는 유해물질 없는 자연 페이퍼를 재질의 제품으로 표면강도가 높은 시트를 사용했으며 차별화된 컬러와 특별한 패턴을 사용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