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주)수정유리, 고품질 고기능성유리 가공 시스템 구축
트리플로이 가공 및 접합복층, 삼중유리 가공 특화
발행일자 : 2020년09월05일 15시05분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하고 있는 건축용 수평강화유리 및 접합안전유리 전문 생산업체인 ㈜수정유리(대표 심경택)가 최근 신공장의 효율적인 가공시스템을 활용하여 고기능성 유리 가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수정유리가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새롭게 오픈 한 신공장은 기존 1공장 인근인 포천시 가산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화, 접합, 복층에 이르기까지 최신식의 차별화 된 생산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강화유리 생산라인은 5세대 최신식 생산설비로 고기능성유리인 더블로이유리를 비롯하여 트리플로이유리까지 최상의 품질을 구현한다. 접합유리 생산라인은 컨벡션타입의 예압로를 갖춤으로써 로이유리 접합에 탁월한 성능을 나타내고 고품질의 접합유리 생산이 가능하다. 

복층유리 생산라인은 전자동 TPS복층유리 제작 시스템을 갖춰 복층유리의 품질이 우수하고 효율적인 생산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덧붙여 최신식 보떼로 자동재단기를 비롯하여 렉셔틀시스템까지 도입하여 효율적인 생산시스템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수정유리는 체계적인 맞춤형 가공 시스템을 기반으로 차별화 된 고기능성유리 및 특수유리 가공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트리플로이유리 가공에 맞춘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접합복층유리를 중심으로, 방탄유리, 방화유리등 고품질을 요하는 특수한 유리가공제품의 개발을 서두르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건축용 유리시장은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정부의 제로에너지하우스 시책에 맞춰 고기능성 로이유리의 수요는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일반 싱글로이유리에서 이제는 더블로이유리, 트리플로이유리까지 시장은 확대될 것으로 예상한다. 이 외에도 안전을 위한 방화유리 및 방탄유리등의 시장도 꾸준한 성장세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여 만반의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복층을 중심으로 강화, 접합을 연계하여 최상의 가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가공시스템이 로이유리 가공에 특화를 이루고 있다. 

문의 : 031.541.6151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